넷마블힐러비, 첫번째 뷰티 브랜드 ‘V&A 뷰티’ 론칭 - 이코노미스트

Home > IT > 일반

print

넷마블힐러비, 첫번째 뷰티 브랜드 ‘V&A 뷰티’ 론칭

아트와 뷰티의 만남…양사가 제품 디자인까지 공동 참여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 [사진 넷마블]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 [사진 넷마블]

넷마블 자회사인 넷마블힐러비가 영국 빅토리아 알버트 박물관(V&A)과 단독 글로벌 뷰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컨템퍼러리 아트&뷰티 브랜드인 ‘V&A 뷰티’를 공식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V&A 뷰티는 뷰티∙헬스 비즈니스에 대한 계획을 밝힌 넷마블이 지난 6월 넷마블힐러비 설립 후 처음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다.  
 
넷마블 관계자는 “V&A 뷰티는 V&A의 진화하는 예술적 가치를 담은 컨템퍼러리 아트&뷰티 브랜드로 단순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넘어 일상에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고 최상의 원료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다는 것이 핵심 가치”라며 “이를 위해 영국 왕립협회로부터 자문을 받은 허브 성분을 포함해 독자적인 항산화 성분 폴리테놀™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V&A 뷰티의 모든 제품은 개발부터 디자인까지 넷마블힐러비와 V&A가 공동 참여한다. 제품 디자인의 경우 V&A가 소장한 예술 작품을 반영했다.  
 
V&A 뷰티는 이번 론칭을 통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안티옥시던트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메이크업, 퍼스널 케어, 다채로운 MD상품(아티스틱 컬렉션) 등을 공개했다. 대표 제품은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이다.
 
백영훈 넷마블힐러비 대표는 “V&A 뷰티는 올해 국내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며 “앞으로 넷마블힐러비는 V&A 뷰티를 시작으로 넷마블의 IT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뷰티 사업을 국내 및 해외 시장을 대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원태영 기자 won.taeyoung@joongang.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