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이슈] 드래곤플라이, P2E 플랫폼 오픈 소식에 주가 급등 - 이코노미스트

Home > IT > 일반

print

[증시이슈] 드래곤플라이, P2E 플랫폼 오픈 소식에 주가 급등

오전 10시 37분 기준 전일 대비 450원(13.55%) 오른 3770원에 거래

 
 
드래곤플라이 로고 [사진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 로고 [사진 드래곤플라이]

FPS 게임 ‘스페셜포스’로 유명한 드래곤플라이 주가가 23일 10% 넘게 급등했다. 드래곤플라이와 러쉬코인 재단이 설립한 조인트벤처 디에프체인의 P2E 플랫폼 오픈 소식에 따른 영향으로 풀이된다.
 
이날 드래곤플라이 주가는 오전 10시 37분 기준 전일 대비 450원(13.55%) 오른 377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앞서 지난 17일 드래곤플라이는 블록체인 기반 P2E 게임 서비스를 위해 자회사 ‘디에프체인’을 설립했다. 디에프체인은 러쉬코인 재단이 운영하는 법인 ‘게임체인’과 드래곤플라이가 지분 50대 50을 출자해 설립한 조인트벤처(합작법인)다.
 
금일 드래곤플라이는 디에프체인을 통해 오는 12월 P2E 플랫폼 ‘인피니티 마켓’의 알파버전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피니티 마켓은 인피니티라는 NFT를 마켓에서 소환 성장시켜 원하는 게임에 인챈트해 코인을 에어드롭 형태로 받는 서비스다.  
 
이번 알파버전은 서비스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포함한 버전이며 안정화 테스트 역시 병행해 진행할 계획이다.
 

원태영 기자 won.taeyoung@joongang.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