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렌티노 뷰티, 한남동에 첫 팝업스토어 오픈
21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 판매
이벤트 진행해 국내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

이 팝업스토어는 오는 4월 3일까지 운영되고,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공간이 꾸며진다.
또 21일부터는 모바일 쇼핑 공간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발렌티노 뷰티’가 입점한다. 발렌티노 뷰티가 국내 온라인몰에 정식 입점한 것은 면세점을 제외하면 이번이 처음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판매되는 제품은 메이크업 제품 및 향수 등으로 총 28종이다.
이곳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도 있다. 단독 대표 상품으로는 ‘보체비바 10mL’ 향수가 한정 수량 판매된다. 또 발렌티노 뷰티의 아이코닉 제품인 ‘고 클러치’를 구매하면 내장된 미니 립스틱에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는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선물하기에서 실물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배송상품 수요가 증가하면서 명품 화장품/향수 카테고리 거래액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며 “다양한 니치, 명품 브랜드들을 지속해서 유치해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 않아도 선물하기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탐색하고 쇼핑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라예진 기자 rayejin@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1.6조 KT 통합시스템 논란… ‘업무 효율화’ vs ‘예산 낭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명품 되팔이 의혹' 현영, 해명에도 '싸늘'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청빈한 삶' 프란치스코 교황, 남긴 재산 고작 14만원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뛰어난 운용 성과...‘30조’ 행정공제회 허장CIO 연임 성공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FDA 규제는 권한 남용" 판결, 美 진출한 진단업계 영향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