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삼성 통합금융 앱 ‘모니모’ 전용 카드 출시 - 이코노미스트

Home > 금융 > 카드

print

삼성카드, 삼성 통합금융 앱 ‘모니모’ 전용 카드 출시

디지털에 친숙한 MZ세대 대상 혜택 제공
온라인쇼핑·스트리밍 등 취에 따라 직접 혜택 구성
대중교통·배달앱·이동통신 등 생활 필수영역 할인

 
 
삼성카드, 모니모 카드 출시. [사진 삼성카드]

삼성카드, 모니모 카드 출시. [사진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삼성금융네트웍스의 첫 번째 서비스인 ‘모니모’ 출시에 춰 모니모에서만 가입이 가능한 전용상품인 ‘모니모 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모니모 카드는 모니모 앱에서만 가입이 가능한 디지털 전용상품으로 디지털에 친숙한 MZ세대를 대상으로 가성비 높은 혜택을 제공한다.
 
모니모 카드는 MZ세대의 생활패턴에 맞춰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2개의 옵션서비스와 기본서비스를 제공한다.
 
첫 번째 옵션서비스는 ▶온라인 패션·오늘의집 30% 할인 ▶스타벅스 50% ▶교보문고·스트리밍 30% 할인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월 최대 1만원까지 혜택이 제공된다. 두 번째 옵션서비스는 ▶온라인쇼핑몰 ▶편의점·다이소·올리브영 ▶해외 이용금액 중 고객이 선택한 영역에서 이용한 금액의 7%를 결제일 할인으로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각 옵션은 매월 변경하여 선택할 수 있으며,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이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본서비스로는 대중교통·택시 10% 할인과 배달 앱 10% 할인을 각각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또한 이동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를 정기결제 시 10% 할인을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기본서비스 할인도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니모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 앱인 모니모 출시에 맞춰 나온 모니모 카드는 MZ세대 고객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며, 삼성카드의 대표 디지털 상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hyeongjun@joongang.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