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기프티콘몰 새 단장…“초특가 상품 빠르게 구매” - 이코노미스트

Home > 금융 > 은행

print

핀크, 기프티콘몰 새 단장…“초특가 상품 빠르게 구매”

다음달 31일까지 상품권 할인 이벤트

 
 
핀크, 초특가 상품 중심으로 기프티콘몰 새 단장. [사진 핀크]

핀크, 초특가 상품 중심으로 기프티콘몰 새 단장. [사진 핀크]

핀크가 기프티콘몰 서비스를 전면 개편하고, 이를 맞이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7년 8월 ‘11번가’와 제휴를 맺고 오픈한 핀크기프티콘몰은 커피, 상품권, 치킨 등 다양한 종류의 인기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고 있다.  
 
핀크는 보다 많은 이용자가 편리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번 개편은 고객이 찾고자 하는 상품에 대한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이용률이 가장 높은 메뉴를 전면에 배치하고, UI(사용자 환경)를 간결하고 직관적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변경 사항으로는 ▶네비게이션바 추가 ▶상품 필터 세분화 ▶선물 및 구매 이력 개선 ▶검색기능 추가 등이 있다.
 
먼저 핀크기프티콘몰 초저가 상품을 한데 모아 볼 수 있는 핫딜 코너, 주요 기념일에 핀크가 엄선한 상품을 추천하는 기념일 코너, 이용자가 구매 및 선물한 이력을 볼 수 있는 구매내역 코너 등 총 3가지로 구성한 ‘네비게이션바’를 맨 상단에 배치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아울러 상품 필터를 종류·금액대·인기브랜드·랭킹 등으로 세분화하고, 검색 기능을 추가하여 이용자가 원하는 기준에 따라 상품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핀크는 기프티콘몰 새 단장을 맞아 다음 달 31일까지 이마트·신세계·텐바이텐 상품권을 각 5%·2%·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시즌별 주요 행사에 따라 할인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모바일 선물 시장의 인기를 반영해 기프티콘몰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핀크 특화 할인 상품 확대는 물론, 서비스를 지속해서 고도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hyeongjun@joongang.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