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폼 제작해 세 달간 착용…마일리지 프로모션도

대한항공이 이번 유니폼을 제안했고,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파트너인 현대카드가 디자인에 참여했다. 제작은 신세계가 맡았다. 흰색, 청자색, 진청색의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유니폼 앞면에는 탑승권을 연상시키는 이미지가 새겨져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이 대한항공과 고객 모두 함께 비상하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새로운 유니폼을 통해 고객 여러분은 행복한 여행을, 공항 접객 직원들은 보다 밝고 즐거운 근무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한항공은 15일까지 업종별 주요 제휴사를 통해 상품 및 서비스를 예약‧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마일리지 적립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 9월 10일까지 라스베이거스, 비엔나, 밀라노 노선 탑승 고객을 위한 보너스 항공권 5000마일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국내선 이용 고객 대상으로 국내선 보너스 마일리지 20% 할인 이벤트도 있다.
이창훈 기자 hun88@e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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