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보 이름 딴 농구단 창단…네이밍 스폰서 계약 체결 - 이코노미스트

Home > 금융 > 보험

print

캐롯손보 이름 딴 농구단 창단…네이밍 스폰서 계약 체결

[사진 캐롯]

[사진 캐롯]

인슈어테크 기업 캐롯손해보험이 남자 프로농구단과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며 스포츠 팬 대상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 나선다. 캐롯이 함께 하는 구단은 경기도 고양시를 연고지로 하는 남자 프로농구단 ‘고양 캐롯 점퍼스’로 지난 25일 창단식을 가졌다.
 
‘고양 캐롯 점퍼스’는 전 국가대표 농구선수인 허재 대표이사와 김승기 감독이 이끄는 ‘데이원스포츠’가 운영하는 프로농구팀으로 캐롯과 함께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2022-2023시즌 정규리그 정복에 나설 예정이다.
 
캐롯은 ‘고양 캐롯 점퍼스’를 통해 스포츠 영역으로 브랜드 활동을 확대하고, 자사 브랜드 역량을 적극 활용해 ‘고양 캐롯 점퍼스’만의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주력했다.
 
먼저 구단의 얼굴인 마스코트는 ‘점퍼스’와 매칭되는 개구리 캐릭터이자 ‘좋은 기운을 불러온다’라는 의미의 이름을 가진 캐롯의 캐릭터 ‘대길’을 적용해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단장으로 설정했다. 또한, 유니폼, 홈구장의 코트 디자인, 온라인 배너 등 ‘고양 캐롯 점퍼스’가 활동하는 온오프라인 전 영역에 역동적이고 진취적인 캐롯의 컬러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용해 ‘고양 캐롯 점퍼스’만의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를 부각시킬 예정이다.
 
캐롯 관계자는 “‘좋은 기운을 불러온다’는 의미로 이름 붙여진 캐롯의 캐릭터 ‘대길’이 팀 마스코트인 만큼 ‘고양 캐롯 점퍼스’의 좋은 성적을 기원한다”며, “많은 스포츠 팬분들의 ‘고양 캐롯 점퍼스’에 대한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정훈 기자 jhoons@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