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제품 패키지 디자인 변경 나서
일본 판매 제품 '진로' 이어 '이슬톡톡'까지

하이트진로가 과일탄산주 ‘이슬톡톡’ 패키지 새단장에 나선다.
하트진로는 지난달 일본에서 판매하고 있는 소주 브랜드 '진로(JINRO)'를 완전히 리뉴얼한데 이어 오늘은 국내에 판매되고 있는 '이슬톡톡' 패키지를 리뉴얼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최근 젊은 세대 사이에서 소비가 늘고 있는 이슬톡톡 매출 상승세를 견고하게 잡기 위한 방안 중 하나로 기획됐다. 실제 이슬톡톡은 2016년 출시 이후 1억캔 이상의 누적 판매량 보이며, 올해 상반기 판매량은 전년동기대비 16.5% 증가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대표 과실주 이슬톡톡을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로 주류시장 트렌드를 리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앞서 디자인을 바꾼 일본 판매 제품 진로는 일본에 출시한 이후 43년 만에 처음 리뉴얼한 제품이다. 원재료 역시 활성 대나무숯을 이전보다 1.5배 늘리며 주질도개선했다. 또 기존 초록색 병을 투명병으로 교체하고, 라벨은 노란색에서 흰색으로 변경하는 등 패키지를 바꿨다.
라예진 기자 rayejin@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차에서 쉬겠다"더니...택배기사 닷새간 3명 사망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김영철, 라디오도 불참하고 응급실行..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내년 실업급여 하한액 月198만1440원…상한액 넘는다(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이음·헬리오스…대형 PEF 자리 메꾸는 중소형 PEF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형인우 대표, "엔솔바이오 디스크치료제 美 임상3상 청신호"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