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유튜브 채널서 ‘안전한 채권 투자전략’ 알린다 - 이코노미스트

Home > 증권 > 증권 일반

print

신한투자증권, 유튜브 채널서 ‘안전한 채권 투자전략’ 알린다

전문가들이 게스트에게 투자 조언…매주 월요일 오후 업로드

 
 
[사진 신한투자증권]

[사진 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은 유튜브 채널 ‘신한투자증권 알파TV’에서 신규 콘텐츠 ‘투자 드라이브’를 매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4일 공개된 ‘투자 드라이브’ 1회차에서는 신한투자증권 투자자문챕터 박태근 프로와 가수 겸 배우 안예인이 출연해 ‘고금리 시대에 딱 맞는 투자가 있다?!’를 주제로 안전한 채권 투자의 기초에 대해 알기 쉽고 재미있게 설명한다.
 
또한 ‘투자 드라이브’ 2회차에서는 ‘예금보다 나은 투자’를 주제로 ELS(주가연계증권), ELB(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 DLS(파생결합증권), DLB(기타파생결합사채) 투자에 대해서 신한투자증권 OTC부 이성준 대리와 윤예림 주임이 출연해 쉽고 자세하게 설명한다. ‘투자 드라이브’는 매주 월요일 오후에 업로드된다. 
 
신규 콘텐츠인 ‘투자 드라이브’는 신한투자증권의 투자 전문가들이 자동차를 타고 게스트들과 함께 이동하면서 다양한 투자 고민을 듣고 프로다운 조언을 해주는 콘텐츠다.
 
신한투자증권은 ‘꼭따리, 부동산!’, ‘주주포차’에 이어 ‘투자 드라이브’와 같은 쉽고 재미있는 양질의 투자 정보 콘텐츠를 시청자들의 눈높이에 맞게 제공하고 있다.
 
 

홍다원 기자 daone@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