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는 다음달 9일부터 계란과자, 칼로리바란스, 사루비아 등 비스킷 3종 가격을 평균 6.7% 내린다고 29일 밝혔다. 해태제과의 인하 방침에 따라 제품별로 계란과자(45g) 소비자 가격은 1200원에서 1100원으로 인하되고 사루비아 통참깨(60g)는 1500원에서 1400원이 된다. 칼로리바란스 치즈(76g)는 2000원에서 1900원이 된다.이번 가격 인하 품목은 해태제과 제품 중 밀가루 비중이 높은
우리는 신제품·인기템에 열광합니다. 그러나 쉽사리 구매하지 못하죠. 그 이유 중 하나가 실패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호기심에 일단 구매했는데 막상 자신의 취향과 맞지 않으면 난감합니다. 모두 이런 경험이 한 번씩은 있을 겁니다. 구매 전 미리 경험할 수 있다면 좋겠는데 현실적으로 어렵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신제품·인기템 도전이 두려운 당신을 위해 대신
동원F&B가 이달부터 통조림 제품 5종의 가격인상 계획을 보류했다. 라면업계의 제품 가격 인하 결정이 식품업계 전반으로 확산하는 모양새다. 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동원F&B는 지난 1일부터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옥수수와 황도, 파인애플, 꽁치 등 일부 통조림 제품의 가격 인상 계획을 취소했다. 앞서 동원F&B는 가격 인상분 반영 하루 전인 지난달 30일 각 편의점 가맹본
정부의 물가 인하 압박에 제분업체도 밀가루 가격 인하에 나섰다. 라면·제과업계에 이어 제분회사까지 동참하면서 ‘가격 인하 릴레이’가 유통업계 전반에 확산하고 있다.대한제분은 7월 1일부터 주요 제품 가격을 평균 6.4% 내린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6일 농림축산식품부는 대한제분, CJ제일제당 등 주요 제분업체들과 간담회를 열고 국제 밀 가격 하락에 따른 밀가
‘왕뚜껑’, ‘비빔면’ 등으로 유명한 팔도도 가격 인하에 동참했다. 이로써 라면 4사가 전부 가격을 내리게된 셈이다. 팔도는 ‘일품해물라면’, ‘왕뚜껑봉지면’, ‘남자라면’ 등 11개 라면 제품에 대해 소비자 가격 기준 평균 5.1% 인하한다고 28일 밝혔다. 변경된 가격은 7월 1일부터 순차 적용한다. 이에 따라 일품해물라면과, 왕뚜껑봉지면,
“수제맥주 업체들도 이제 다변화해야 생존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세븐브로이 역시 수제맥주에 이어 하이볼, 위스키 등 주류 제품군을 확대해 ‘원조 수제맥주 업체’에서 ‘종합 주류 기업’으로 거듭날 것입니다.”2020년 출시 후 6000만캔 판매되며 국내 수제맥주의 역사를 새로 썼다는 평을 받는 곰표밀맥주 제조사 ‘세븐브로이’가 종합 주류 기업
위기를 맞은 수제맥주 업계가 기업공개(IPO)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코로나 엔데믹 분위기에 홈술로 즐기던 수제맥주 판매량이 꺾이고, 실적이 악화되면서 근본적인 곳간의 가뭄이 가시지 않고 있어서다. 결국 수제맥주 회사들은 증시 상장을 반전 카드로 쓰기로 했다. 수제맥주 기업 최초로 상장에 성공한 제주맥주 뒤를 이어 세븐브로이, 데일리비어 등이 IPO 계획을 밝히고
2020년 출시 후 큰 인기를 끌었던 편의점 수제 맥주, ‘곰표밀맥주’를 둘러싸고 제조사 세븐브로이와 상표권자 대한제분 간의 다툼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대한제분과 제주맥주가 ‘곰표 밀맥주 시즌2’ 출시를 강행했다.제주맥주는 ‘곰표밀맥주’의 유통을 편의점 전 채널로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제주맥주는 지난 4월 ‘곰표밀맥주’의 새 제조
출시 후 6000만캔 가까이 팔리며 국내 수제맥주 시장 전성기를 이끈 ‘곰표밀맥주’가 시즌2로 새롭게 나온다. 기존 주문위탁생산(OEM)을 맡았던 세븐브로이와 결별한 대한제분이 제주맥주와 손잡고 편의점 CU를 제외한 GS25·세븐일레븐·이마트24에서 새 출시를 예고하면서다. 기존단독 판매처였던 CU는 ‘대표밀맥주’로 승부수를 띄우며, 바뀐 이름의 밀맥주
2020년 출시 후 5850만캔이 팔린 대박 상품 ‘곰표밀맥주’를 둘러싸고 제조사였던 세븐브로이맥주와 상표권자인 대한제분의 갈등이 깊어지고 있다.16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세븐브로이는 지난달 법원에 곰표밀맥주 판매금지 가처분 신청을 낸 데 이어 전날에는 대한제분을 공정거래위원회에 제소했다. ‘거래상지위 남용 행위 금지’와 ‘사업활동방해행위 금지&r
1"중국인 차별하나"…인천공항서 '폭동' 일보 직전?
2역대 최다 스타일…노스페이스, ‘2024 눕시 컬렉션’ 선봬
3 DB손해보험
4빅데이터로 외식업계 혁신..레드테이블, 맛집 정보의 신뢰도 높여
5서울장수X오베이, 한정판 막걸리 5만병 판매 돌파
6신세계百 강남점, 2년째 연간 거래액 ‘3조원’ 돌파…작년보다 빨라
7"남은건 산타랠리"' 코스피, 연말 특수로 2700선 갈까
8'용산국제업무지구' 청사진 공개...초고층 빌딩·글로벌 기업 유치
9클라우드호스피탈, 글로벌 의료 서비스 혁신 이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