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류기업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는 하반기 대표 할인행사인 가을정기 ‘와인장터’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오는 13일까지 총 6일 간 진행된다. 와인나라는 이번 행사를 위해 기존보다 물량과 종류를 늘렸다. 미국 와인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 지역, 종류의 와인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판단해서다. 행사에서는 그랑 크뤼 와인, 수퍼 투스칸
인터리커의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골든블랑’이 와인 브랜드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GiftX’(기프트엑스)와 함께 단독으로 체험형 소비 콘텐츠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GiftX는 상품 구매 시 브랜드사의 다양한 오프라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선물 서비스다. 선물을 의미하는 Gift에 경험을 뜻하는 eXperience를 붙여 이름 지었다. 단순히 샴페인 혹은 스파클
인터리커의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골든블랑’이 KIA 타이거즈의 2024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을 축하하는 샴페인으로 선정되었다고 19일 밝혔다. KIA 타이거즈는 지난 17일 2024 KBO 정규시즌 우승을 확정 지었다. 타이거즈 출신의 이범호 최연소 감독과 함께 시즌 초반부터 좋은 성적을 보여준 KIA는 2017년 통합 우승 이후 7년 만에 정규시즌 왕좌를 탈환하며 한국시리즈 직행
코웨이는 2024년형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프리미엄 소형 안마의자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29일 밝혔다.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은 2022년 코웨이가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론칭과 함께 선보인 첫 번째 제품이다. 출시 초기 초도 물량이 모두 매진돼 예약 판매를 진행할 정도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다.코웨이는 지난 5월 하체 안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 2.0’(lil AIBLE 2.0)의 판매처를 전국 주요 도시 3만여 곳으로 확대한다고 28일 밝혔다.풀체인지된 릴 에이블 2.0은 지난 6월 26일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lil MNIMALIUM) 6개소에서 처음 선보인 후 지난달 10일부터 서울 지역 주요 편의점과 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이다. 오늘부터 릴 에이블 2.0 판매처는 6개 광역시를 포
종합 주류 전문 기업 드링크인터내셔널과 자회사 인터리커는 추석을 맞아 위스키, 샴페인, 와인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선물세트 30여 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되는 추석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임페리얼, 디오픈 공식 싱글몰트 위스키 로크로몬드를 비롯한 위스키 브랜드부터 골든블랑, 무똥까데, 로스바스코스 그리고 까로 등 샴페인과 와인브랜드
롯데칠성음료가 수입하는 프랑스산 정통 샴페인 ‘뽀므리’(Pommery)가 프리미엄 캐비아 브랜드 ‘카비아리’(Kaviari)와 함께 구매 고객 대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증정 이벤트는 ‘뽀므리’가 생산하는 최상위 샴페인 ‘뽀므리 뀌베 루이스 2005’(Pommery Cuvee Louise 2005)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전용 케이스, 프리미엄 캐비아 브랜
마케팅의 관점에서 보면 이번 파리 올림픽은 단순한 스포츠 행사가 아니다. 도시의 이미지를 바꾸는 세계 최대 규모 도시 브랜딩의 장이다. 또한 올림픽이라는 스포츠 이벤트 무대의 이면에는 글로벌 브랜드들의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그런 측면에서 메가 스포츠 이벤트는 브랜드들의 보이지 않는 치열한 각축장이기도 하다. 이번 파리 올림픽에 참여하는 우리나라 선
파리올림픽의 막이 올랐다. 한국은 23세 이하 축구국가 대표팀과 함께 농구·배구 등 다양한 구기 종목이 이번 파리올림픽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면서 역대 최소 선수단으로 참여하게 됐다. 이로 인해 국내 기업들은 이번 파리올림픽 참여에 소원할 여지가 있을 것으로 여겨진다. 다만 올림픽은 명실상부 빅 이벤트다. 이번 파리올림픽은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의 마케팅 각축
여행용 캐리어를 전문 생산·유통하는 모아그린상회가 캐리어 개수로만 최다 구성인 4종 크로커다일(CROCODILE) 여행용 캐리어 세트를 이번 주말 현대홈쇼핑을 방송을 통해 방송 사상 최저가로 선보인다.크로커다일 여행용 캐리어는 올 초 출시와 동시에 단번에 현대홈쇼핑 캐리어 부분 1위 로 선정된 제품으로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품질 및 디자인, 실용성 등으로
1"사기 계약" 벤츠 차주들 뿔났다…집단 소송 돌입
2백 오피스가 있기에 당신이 웃을 수 있다
3“향기와 손길에 취한다”…러쉬 스파 가보니
4엔씨 ‘TL’이 글로벌 흥행에 성공한 이유는?
5“배민에서 ‘행복’ 찾았다” 60대 女사장이 전한 진심
6 노벨문학상 수상한 한강 "매우 놀랍고 영광스럽다"
7‘5만 전자’ 털석 삼성전자, ‘세계 최고 직장’ 순위도 밀렸다
8“개처럼 뛰고 있다” 숨진 쿠팡 심야 로켓배송 기사 산재 인정
9‘디에이치 대치 에델루이’ 올 강남 분양 중 ‘최고’ 경쟁률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