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KT&G, ‘릴 에이블 2.0’ 전국 주요도시 3만개소로 판매처 확대
- 밸런스·클래식 2가지 사용 모드
일시정지·고속충전 등 편의성 강화

풀체인지된 릴 에이블 2.0은 지난 6월 26일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lil MNIMALIUM) 6개소에서 처음 선보인 후 지난달 10일부터 서울 지역 주요 편의점과 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이다. 오늘부터 릴 에이블 2.0 판매처는 6개 광역시를 포함한 수도권 주요 도시 편의점으로 확대된다. 오는 9월 11일 이후에는 전국 주요 대도시 4만여 개소에서 릴 에이블 2.0을 구매할 수 있다.
릴 에이블 2.0은 디바이스 하나로 ‘리얼’, ‘그래뉼라’, ‘베이퍼 스틱’의 3가지 종류 스틱을 즐길 수 있다. 밸런스와 클래식 등 2가지 사용 모드가 장착돼 차별화된 흡연감을 제공한다. 사용 전 예열 시간을 20% 단축하고, ‘일시 정지’ 및 ‘고속 충전’ 기능 적용 등 사용자 편의 기능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색상은 ‘코튼 블루’, ‘코지 버건디’, ‘스페이스 블랙’, ‘샴페인 골드’ 총 4가지다. 릴 미니멀리움에서는 4가지 색상 모두 구매 가능하다. 편의점과 온라인 몰에서는 ‘코튼 블루’와 ‘버건디’ 2가지 색상만 구입할 수 있다. 릴 에이블 2.0의 권장 소비자가는 8만8000원이다.
KT&G는 릴 에이블 1.0 제품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 판매에 나선다. 릴 에이블 2.0 구매 시 기존 기기를 반납하면 3만원을 할인해준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릴 에이블 2.0’의 판매처를 주요 대도시로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통해 국내 시장 리더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이준석 꼰대?"...한동훈, '배우자 토론' 제안에 한마디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동국 셋째딸 성숙한 근황…"송도서 핫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대선 이후 1300조 빚폭탄" 충격 전망…'빨간불' 켜졌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롯데손보 후폭풍…CJ CGV·신한라이프생명 영향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리틀' 유한양행 이뮨온시아 상장 첫날 108%↑[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