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KT&G, ‘릴 에이블 2.0’ 전국 주요도시 3만개소로 판매처 확대
- 밸런스·클래식 2가지 사용 모드
일시정지·고속충전 등 편의성 강화

풀체인지된 릴 에이블 2.0은 지난 6월 26일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lil MNIMALIUM) 6개소에서 처음 선보인 후 지난달 10일부터 서울 지역 주요 편의점과 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이다. 오늘부터 릴 에이블 2.0 판매처는 6개 광역시를 포함한 수도권 주요 도시 편의점으로 확대된다. 오는 9월 11일 이후에는 전국 주요 대도시 4만여 개소에서 릴 에이블 2.0을 구매할 수 있다.
릴 에이블 2.0은 디바이스 하나로 ‘리얼’, ‘그래뉼라’, ‘베이퍼 스틱’의 3가지 종류 스틱을 즐길 수 있다. 밸런스와 클래식 등 2가지 사용 모드가 장착돼 차별화된 흡연감을 제공한다. 사용 전 예열 시간을 20% 단축하고, ‘일시 정지’ 및 ‘고속 충전’ 기능 적용 등 사용자 편의 기능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색상은 ‘코튼 블루’, ‘코지 버건디’, ‘스페이스 블랙’, ‘샴페인 골드’ 총 4가지다. 릴 미니멀리움에서는 4가지 색상 모두 구매 가능하다. 편의점과 온라인 몰에서는 ‘코튼 블루’와 ‘버건디’ 2가지 색상만 구입할 수 있다. 릴 에이블 2.0의 권장 소비자가는 8만8000원이다.
KT&G는 릴 에이블 1.0 제품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 판매에 나선다. 릴 에이블 2.0 구매 시 기존 기기를 반납하면 3만원을 할인해준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릴 에이블 2.0’의 판매처를 주요 대도시로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통해 국내 시장 리더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코엑스 화재` 초진 완료, 가슴 쓸어내린 시민들 (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나솔' 6기 영철♥영숙, 둘째 임신 깜짝 발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고개숙인 유영상 SKT 대표 "유심 해킹에 보안조치 총동원"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베타값 왜 수입 하나”…공정가치 평가, 기준 마련 시급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美3상 성공에 HK이노엔, 비만약 신기술에 인벤티지랩 ‘상한가’[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