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신곡 ‘후디에 반바지’로 컴백한 가수 이효리는 디지털 싱글 발매 직후 음원 사이트 상위에 랭크하고, 모델로 계약한 패션 브랜드가 매진되는 등 여전한 ‘이효리 파워’를 증명했다. 각 브랜드들은 제품 홍보 효과는 물론, 매출도 눈에 띄게 늘었다. 이와 함께 그녀가 픽한 브랜드의 아이템들이 무엇인지 주목받고 있다. 그는 얼마 전 나온 신곡 ‘후디에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10도를 밑돌며 강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패딩 수요가 늘어나며 패션업계가 웃음을 되찾고 있다. 11월 평균기온이 10도 안팎을 나타내 50년 내 4번째로 더운 달로 기록되며 패션업계의 패딩 매출이 주춤했던 바 있다. 12월 중순부터 한파가 시작되면서 업계는 분주히 수요 대응에 나서며 본격적인 ‘겨울 전쟁’에 돌입했다. ━ 매출 70% 차지하는 패
G마켓은 최근 한 달간(10월 12일~11월 13일) 겨울 의류 판매 신장률을 분석한 결과 전체적으로 고른 신장세를 보였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엔데믹 첫 연말을 맞아 추운 날씨에도 외출이 활발해져 멋내기 좋고 활동하기 편리한 짧은 기장의 아우터 판매량이 높고, 함께 코디하기 좋은 부츠도 인기란 설명이다. G마켓에 따르면 먼저 ‘브랜드 여성의류’ 판매가 78% 신장했다. 그
‘산린이(등산 초보자)’, ‘캠핑족’ 등 가을맞이 단풍산행을 떠나거나 교외에서 캠핑을 즐기는 젊은 층이 증가하면서 바람막이, 등산화, 다운자켓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 입는 옷을 평범한 일상복처럼 소화하는 일명 ‘고프코어룩’이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고프코어(Gorpcore)’는 그래놀라, 귀리 등 야외 활동 시 에너지
최근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 사이에서 ‘뉴트로(뉴+레트로)’ 열풍이 불며 90년대 유행했던 짧은 길이의 숏패딩이 다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코트나 롱패딩 대신 숏패딩을 찾는 남성이 늘며 숏패딩 주문량이 크게 증가했다. 10일 남성 의류 쇼핑 플랫폼 하이버는 지난 11월 한 달 간 하이버 내 숏패딩 주문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50%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근육 빵빵 롱 패딩은 가라.” 올 겨울 아이템 중 가장 주목받는 아우터는 ‘숏다운’이다. 최근 갑작스럽게 기온이 떨어지면서 롱패딩, 코트 등 다양한 아이템이 쏟아지는 가운데 숏다운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 뉴트로 트렌드 속 ‘숏다운’ 패션 다시 부상 무신사스토어에 따르면 10월 한 달간 롱패딩과 패딩 베스트 거래액은 전년 대비 약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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