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사랑'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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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추성훈이 유튜브 100만 구독자를 돌파하며 받은 ‘골드버튼’ 수령 비하인드를 전한다. 딸 추사랑의 반응을 소개하며 여전한 부녀 케미를 뽐낸 그는, 50억 원 상당의 도쿄 한복판의 집을 유튜브에 공개한 뒤 벌어진 후폭풍도 고백한다. 이를 본 아내 야노시호가 ‘유튜브 없애라’는 반응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추성훈, 정석용, 남창희, 이관희가 출연하는 ‘하(下)남자가 있어~’ 특집으로 꾸며진다.추성훈은 국내외 종합격투기 무대에서 활약했으며, 딸 추사랑과 함께한 육아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 탄탄한 피지컬과 특유의 매력으로 국내외 팬을 확보한 그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며 소통하고 있다.추성훈은 유튜브 100만 구독자 달성 과정에서 있었던 비하인드를 전하며, 골드버튼 수령 당시 추사랑의 반응을 전한다. 예상치 못한 추사랑의 반응에 자신이 놀랐는데, 그 이유를 들은 모두가 고개를 끄덕였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그는 유튜브에 도쿄 한복판 노른자 땅에 위치한 집을 공개한 뒤 벌어진 후폭풍을 털어놓는다. 해당 영상에서는 ‘50억 도쿄집’을 꾸밈없이 공개해 화제를 모았는데 그는 “리얼하게 찍고 싶었다”며 해당 콘텐츠의 콘셉트를 털어놨고, 이를 본 아내 야노시호가 ‘유튜브를 없애라’고 했다고. 이를 들은 출연자들 모두 야노시호에게 빙의해 추성훈에게 추가로 잔소리를 해 웃음이 만발했다는 후문이다.추성훈은 과거 ‘라디오스타’에서 탄산음료를 먹고 휘파람 불기에 도전했다가 생긴 ‘전설의 용트림’ 영상을 뛰어넘을 레전드 짤을 생성한다. 그는 이번엔 제대로 보여주겠다며 탄산음료를 시원하게 원샷했는데 기대를 뛰어넘는 결과로 모두를 만족시켰다고. 이어 한 손으로 하는 ‘푸시업 챌린지’까지 시도하며 넘사벽 피지컬을 자랑해 결과를 기대케 했다.그런가 하면 추성훈은 ‘피지컬 금수저’다운 남다른 운동 DNA를 자랑한다. 아버지가 유도를 했고, 할아버지는 복싱을 했었다고. 또한 어머니가 수영 선수 출신인데, 현재 70대임에도 선수도 못 따라갈 ‘수영 루틴’을 반복하고 있다고 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몰라보게 성장한 추사랑이 수영, 복싱까지 수준급 실력을 뽐내는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덧붙여 감동을 자아낼 사진도 공개된다. 추성훈은 돌아가신 아버지가 생전에 사용하던 유품을 찾게 됐다면서 ‘구식 디지털카메라’를 꺼내 보인다. 아직 작동이 가능한 카메라 안에는 아들 추성훈과 가족에 대한 사랑이 가득 담긴 사진들로 채워져 있어 뭉클함을 안긴다.추성훈의 진솔한 가족 이야기와 유쾌한 유튜브 도전 스토리는 오는 1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이수진 일간스포츠 기자
2025.04.15 10:40
2분 소요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새로운 가족을 소개했다.추성훈은 지난 1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추성훈 둘째 생김’이라는 제목의 짧은 영상을 게시했다.공개된 영상 속에서 추성훈은 두바이에서 카메라를 켰다며 “우리나라에 뉴스로 나오기도 했던 친구를 만나기로 했다”며 설레는 만남을 예고했다.이내 곧 원숭이와 함께 등장했다. 알고 보니 ‘둘째’는 원숭이 키키였던 것. 추성훈은 키키와 입맞춤을 하는 것이 목표라며 아기에게 젖병을 물리듯 음료를 직접 마시도록 도와줬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신기하게 사랑이 안을 때 표정이 나온다”, “추성훈 씨의 진짜 둘째가 있다면 좋겠네요. 근데 키키 넘 귀여워요” 등 반응을 남겼다.한편 추성훈은 지난 2009년 일본 모델 야노시호와 결혼해 2011년 딸 사랑을 얻었다. 지난 2016년까지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사랑받았다.일간스포츠 이주인 기자 juin27@edaily.co.kr
2024.12.12 17:56
1분 소요![[얼마예요] ‘신혼집만 200억’ 송중기♥케이티 부부가 선택한 패션·육아템은](https://image.economist.co.kr/data/ecn/image/2023/01/31/ecn20230131000065.353x220.0.png)
배우 송중기가 영국 배우 출신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결혼을 발표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임신 소식 발표 후 올해 8월 출산설까지 제기되자 두 사람의 신접살림부터 평소 스타일, 패션 아이템까지 재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국내에서 육아용품을 구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해당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업계에 따르면 송중기와 케이티는 현재 송중기 소유인 서울 이태원 단독주택에서 신접살림을 꾸린 것으로 전해진다. 송중기는 지난 2016년 자신의 명의로 노후주택을 100억원에 매입했고 신축주택을 지어 지난해 2월 공사를 마쳤다. 해당 빌라의 자산가치는 200억원 이상인 것으로 추정된다. 두 사람의 패션도 화제다. 송중기와 케이티는 평소 캐주얼한 패션 스타일로 카메라 앞에 종종 등장하곤 했다. 지난해 12월 송중기가 싱가포르 드라마 프로모션 일정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으로 입국하던 당시에도 케이티와 함께였다. 두 사람은 당시 남다른 사이임을 숨기지 않았고 루즈한 상의를 입은 케이티가 배에 손을 자주 올리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임신설로 이어지기도 했다.
당시 두 사람은 각자 마스크를 쓴 캐주얼한 차림이었지만 아이템 하나 하나 눈길을 끌었다. 가장 먼저 주목받은 것은 케이티가 공항에서 멘 가방이었다. 이 가방은 ‘모칠라백(Mohilla bag)’, 일명 와유백이라고 불린다. 콜롬비아와 베네수엘라 접경지역 과히라 사막의 와유 부족 여인들이 그들만의 전통 ‘위빙’ 기법으로 꼬박 20~60여일 이상 한땀 한땀 손뜨개로 제작하는 100% 핸드메이드 가방이다. 이러한 특성상 똑같은 백이 존재하지 않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가방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기본적인 패턴의 문양은 동일하더라도 무늬의 크기나 배열, 바닥면 디자인, 스트랩 문양 등의 디테일에서 차이가 나타난다. 특히 와유 부족의 구전 설화에 기반한 전통 문양과 주변 자연 환경 및 동식물에서 모티브를 얻은 독특한 패턴을 중심으로 다양한 변화와 색상을 매치한 것이 특징이다. 이 가방은 패리스 힐튼, 케이트 모스, 시에나 밀러, 바네사 허진스, 케이티 페리 등 유명 헐리웃 스타들은 물론 김나영, 오연서, 김슬기, 소녀시대 수영 등 국내 스타들 역시 착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모칠라백은 이미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어 백화점과 일부 온라인몰에서는 수십만원 이상의 고가에 팔리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태국, 중국은 물론 원산지 콜롬비아에서조차 불법 복제품이 넘쳐나고 있는 실정이다. 복제품은 기존 제품 보다 절반 이상 저렴한 10만원대 미만으로 팔리기도 한다. 이에 지난 2016년부터는 콜롬비아 내 여러곳의 공장에서 양산한 가품 모칠라백에 대해 콜롬비아 정부가 단속을 시작하고 있다. 이날 송중기가 한쪽 어깨에 멘 백팩에는 '코닥'의 시그니처 박스 로고가 박혀 있어 해당 제품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이 백팩은 송중기는 귀국 당시 코닥어패럴의 ‘데이 라이트(DAY LIGHT)‘ 백팩 블랙’이다. 이 제품은 해당 브랜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현재 공식홈페이지에서 15만9000원에 판매 중이다.
케이티가 선택한 아기옷 브랜드도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케이티는 최근 서울 강남구 도산공원 근처에 위치한 프랑스 아동복 브랜드 '봉쁘앙(Bonpoint)'에 방문해 '베베 상하세트'를 구매한 것으로 알려졌다. '베베 상하세트'는 연한 아이보리 컬러로 시그니쳐 골드 체리가 가득한 실용성있는 실내복세트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품절인 상태다. '봉쁘앙'은 여아복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알려져있다. 기본 티셔츠는 10만원대, 점퍼는 4~50만원대, 코트는 70만원에서 100만원을 훌쩍 넘기며 고가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추성훈의 딸 추사랑도 2018년 봉쁘양 패션쇼 모델로 런웨이에 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한편 송중기와 부부의 연을 맺은 케이티는 1984생으로 영국인 아버지와 콜림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영국 런던과 이탈리아에서 유년기를 보냈으며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한 배우다. 송중기는 지난 2017년 10월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인연을 맺은 송혜교와 백년가약을 맺었지만 약 2년 뒤인 2019년 7월 합의 이혼했다. 이혼 후 송중기는 케이티와 약 3년간 연애 끝에 재혼 소식을 전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2023.02.01 06:00
3분 소요![[창간특집 Ⅳ] 2015 KOREA POWER CELEBRITY 40 - 엑소, 한국 최고의 파워 셀러브리티](https://image.economist.co.kr/data/ecn/image/2021/02/24/ecn3696639864_qJ61mQCb_1.353x220.0.jpg)
2012년에 데뷔한 보이그룹 엑소가 한국 최고의 파워 셀러브리티로 뽑혔다. 지난해 1위에 올랐던 소녀시대는 9위로 하락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로 최고의 스타로 자리잡은 배우 김수현은 지난해 17위에서 2위로 껑충 뛰어올랐다. 극 중에서 상대역을 맡은 전지현 역시 34위에 4위로 순위가 상승했다. 스포츠 분야에서는 피겨 스케이트 김연아 선수, 리듬체조 손연재 선수가 5위권에 들어 여전한 위력을 과시했다.올해 조사에서 1위에 오른 엑소는 셀러브리티 조사의 주요 기준인 매출, 미디어, 방송, 전문성에서 유일하게 모두 한 자리 수 순위를 기록했다. 특히 본업인 음원, 음반 판매에서 성과가 돋보인다. 가온차트에 따르면 엑소는 2014년 모두 72만4777장의 음반을 판매했다. 2위인 슈퍼주니어의 47만5308장보다 25만 장 가까이 더 많다. 각종 시상식에서는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대상, 골든디스크 어워즈 음반부문 대상, SBS 가요대전 수퍼5 톱10,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 남자 그룹상, 올해의 앨범상, 올해의 가수상 등 주요 상을 휩쓸었다.엑소 멤버들은 활발한 개인 활동으로 방송 노출 순위도 2위에 올랐다. 멤버 디오(도경수)는 영화 ‘카트’와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해 호평을 받았다. 백현(변백현), 타오, 찬열(박찬열) 등은 ‘SBS인기가요’ ‘정글의 법칙’ ‘룸메이트’ 같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강한 인상을 남겼다.엑소가 음반 판매, 광고, TV 출연으로 지난해 국내에서 올린 매출은 16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해외 시장에서 거둔 성과는 이 금액을 웃돈다. 2014년 초 엑소의 경제적 가치가 1조원에 달한다는 분석이 나오기도 했다. 2위에 오른 김수현은 매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김수현은 중국에서 20여 개 현지 기업과 광고 계약을 해 300억원가량의 광고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김연아 선수는 지난 2월 소치 동계올림픽 경기를 마지막으로 은퇴했지만 광고계의 러브콜은 여전하다. 지난해 방송된 광고 브랜드 수는 7개다. 국내 굴지의 광고대행사에 따르면 김연아의 광고료 수입은 1년 동안 8억원 수준이다.역시 김수현과 함께 2014년 최고의 주가를 올린 전지현이 4위에 올랐다. 전지현은 1년 동안 13개 브랜드의 TV 광고를 찍었다. 그는 광고 출연료가 10억원을 호가해 이영애와 더불어 국내 최고 수준의 대우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지현은 김수현과 나란히 매출 순위 1, 2위에 올랐다.지난해 국제대회에서 우수한 기량을 뽐낸 손연재 선수는 전문성에서 2위에 올랐다. 다음카카오 검색순위에서는 25번째로 많이 검색된 인물이었다.올해 리스트에서는 배우들의 활약이 돋보였다. 김수현과 함께 중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종석, 김우빈을 비롯해 ‘왔다! 장보리’로 MBC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한 이유리, 드라마 ‘미생’으로 연기 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임시완, 예능 ‘삼시세끼’에 출연하며 의외의 모습으로 호평을 받은 이서진 등이 새롭게 순위에 올랐다.지난해 리스트에 들었던 싸이, 샤이니, 카라 등은 저조한 국내 활동 때문인지 순위에서 탈락했다. 올해 선정 과정에서 ‘명량’에 출연한 류승룡, 가수 B1A4, 야구선수 이대호, 추성훈·추사랑 부녀는 아깝게 40위권 밖으로 밀려났다. 이 조사를 시작한 2009년부터 한 해도 빠짐 없이 7년 연속으로 뽑힌 장수 명사들도 있다. 김연아·박지성 선수, 가수 빅뱅과 소녀시대, 유재석 등 5명이 주인공 들이다.- 글·조사 최은경 / 임채연 포브스코리아 기자
2015.03.03 14:40
3분 소요
SM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엑소(EXO)가 대중에게 가장 유명한 인물로 선정됐다. 포브스코리아가 ‘2015 한국의 파워 셀러브리티’를 조사한 결과다. 포브스코리아는 매년 국내 배우, 가수, MC, 스포츠 선수 등 유명인 150여 명의 소득, 영향력, 명성, 전문성을 평가한다. 평가 방법은 미국 포브스의 ‘Celebrity 100’의 기준을 따랐다.엑소는 파워 셀러브리티 조사의 주요 부문인 매출, 미디어, 방송, 전문성에서 유일하게 모두 한 자리 수 순위를 기록했다. 특히 본업인 음원, 음반 판매에서 성과가 돋보였다. 가온차트에 따르면 2014년 엑소는 72만4777장의 음반을 판매했다. 활발한 개인 활동으로 방송 노출 순위에서도 2위를 기록했다. 각종 시상식에서는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대상, 골든디스크 어워즈 음반부문 대상 등 주요 상을 휩쓸었다.지난해 1위에 올랐던 소녀시대는 8계단이나 내려간 9위로 하락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로 최고의 스타로 자리 잡은 배우 김수현이 지난해 17위에서 2위로 껑충 뛰어올랐다. 그는 중국에서 20여 개 현지 기업과 광고 계약을 해 300억원가량의 광고 출연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극 중에서 상대역을 맡은 전지현 역시 34위에 4위로 순위가 상승했다. 전지현은 2014년 한 해 동안 13개 브랜드의 TV 광고에 출연했다. 광고 출연료가 10억원을 호가해 이영애와 더불어 국내 최고 수준의 대우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현과 전지현은 나란히 매출 순위 1, 2위에 올랐다.스포츠 분야에서는 피겨 스케이트 김연아 선수, 리듬체조 손연재 선수가 5위권에 들어 위력을 과시했다. 김연아 선수는 방송 활동은 뜸했지만 매출, 미디어, 전문성에서 고르게 높은 순위를 받아 3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국제대회에서 우수한 기량을 뽐낸 손연재 선수는 전문성에서 2위에 올랐다. 전체 순위는 5위. 다음카카오 검색순위에서는 25번째로 많이 검색된 인물이었다.올해 리스트에서는 배우들의 활약이 돋보였다. 김수현과 함께 중국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종석, 김우빈을 비롯해 ‘떴다 장보리’로 MBC연기대상을 수상한 이유리, 드라마 ‘미생’으로 연기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임시완, 예능 ‘삼시세끼’에 출연하며 의외의 모습으로 호평을 받은 이서진 등이 새롭게 순위에 들었다. 배우 류승룡, 가수 B1A4, 야구선수 이대호, 추성훈·추사랑 부녀는 아쉽게 40위권에 들지 못했다.이 조사를 시작한 2009년부터 7년 연속 파워 셀러브리티로 뽑힌 장수 명사들도 있다. 김연아·박지성 선수, 가수 빅뱅과 소녀시대, 유재석 등 5명이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포브스코리아 3월호에서 볼 수 있다. 위 기사의 원문은 http://jmagazine.joins.com/forbes/view/305259 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2015.03.03 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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