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대의 데일리와인이 주목 받는 가운데, 편의점의 차별화 와인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22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 1일 선보인 ‘앙리마티스’ 콜라보레이션 와인 4탄 ‘앙리마티스 앨런스콧 쇼비뇽블랑’이 출시 약 3주만에 누적 판매량 4만병을 돌파하며 초도물량 완판을 바라보고 있다. 또 기존 ‘편의점 데일리와인’
본격적인 연말 시즌에 돌입하며 크리스마스 파티와 송년회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최근 고물가의 영향으로 외식 대신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 편하게 파티를 즐기는 ‘홈파티족’이 늘어나며, 대형마트 델리 코너의 홈파티용 상품 매출도 함께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3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20일까지 롯데마트 델리 코너의 매출
일명 '키워드 시대'다. 관심사는 SNS 키워드로 나타나고 해시태그로 묶인 키워드는 또 다른 검색어로 이어지는 등 집합효과를 낸다. 주요 키워드가 곧 지금의 트렌드 이슈이자 온라인 세대의 주요 관심사인 것이다. 는 이 같은 흐름에 맞춰 하루에 세계 2억1100만명이 사용하고 있는 SNS 트위터와 함께 현재 사람들이 어떤 브랜드 키워드에 집중하고 관련 연관 검색어는 무엇인지에
크리스마스였던 25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5419명을 기록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조치 시행 9일째인 26일 신규 확진자 수는 감소세를 보이고 있지만 위중증 환자는 1081명으로 엿새 연속 1000명대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같은 흐름 속에 다음주 연말과 다가오는 새해도 집에서 보내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방구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집콕’ 크리스마스다. 11월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 시행 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수가 폭발적으로 늘자 정부가 지난 18일부터 2주간 사회적 거리두기를 4단계 수준으로 다시 강화하기로 하면서다. 사적모임은 4명까지 제한되고 식당과 카페, 실내 체육시설 등이 오후 9시까지만 운영하게 돼 집에서 홈파티를 하며 연말을 보
명품 브랜드 매장 앞에서만 볼 수 있었던 일명 ‘오픈런(매장 오픈에 맞춰 가게에 뛰어들어가기 위해 오픈 시간 이전부터 줄을 서고 기다리는 현상)’이 대형마트에서도 펼쳐졌다. 24일 롯데쇼핑 측에 따르면 서울 잠실동에 위치한 제타플렉스 잠실점 1층에 위치한 와인전문숍인 '보틀벙커' 매장 앞에 오픈 시간 전부터 입장 대기줄이 생겼다. 보틀벙커는 지난 23일 롯데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일일 신규 확진자 수가 7142명으로, 1일 확진자 수 7000명이 넘어선 가운데 의외로 호황을 맞이한 상품이 있다. 바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바깥나들이가 아닌, 집에서 가족들과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홈파티족’이 늘면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지난달 말부터 지난 7일까지 크리스마
크리스마스를 한 달 앞두고 국내 호텔업계는 케이크 성수기 맞이에 나섰다. 호텔업계 디저트 대전에서 여름 편 주인공이 빙수라면, 겨울 편 주인공은 ‘크리스마스 케이크’다. 크리스마스는 대표적인 케이크 대란 시즌으로 꼽힌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홈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호텔업계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돋아줄 크리스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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