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전용 전기차 ‘더 뉴 아이오닉 5’를 4일 출시했다.이날 현대차가 출시한 아이오닉 5는 2021년 출시 이후 3년 여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성 개선 모델이다. 향상된 배터리 성능과 다채로운 고객 편의 사양,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아이오닉 5는 84.0kWh의 4세대 배터리가 탑재돼 1회 충전 주행가
현대자동차가 내달 출시 예정인 스타리아 하이브리드 모델과 연식변경 모델인 2024 스타리아의 사전계약을 오늘(28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2024 스타리아는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적용, 트림별 편의 및 안전 사양 강화 등의 특징을 갖는다.현대차는 스타리아 하이브리드에 1.6 터보 하이브리드 엔진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최고 13km/ℓ의 뛰어난 연비를 제공한다. 주행 성능도
‘푸른 용의 해’ 2024년 갑진년(甲辰年). 벌써 한 달여가 지나 설 연휴가 찾아왔다. 연휴에는 다양한 고민에 빠진다. 결혼, 연애, 취업 등이 대표적이다. 물론 신차 구매 고민도 빠질 수 없다. 지난해에는 단순 연식변경을 제외하고 78개의 완전변경 또는 부분변경 모델이 국내 출시됐다. 수많은 신차 중 어떤 차를 구매하면 좋을까. 고민에 빠진 소비자들을 위해 구매 리스트
제너럴 모터스(GM)의 프리미엄 픽업·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브랜드 GMC가 상품성 업그레이드와 함께 새로운 컬러를 적용한 2024년형 시에라(Sierra)를 선보이며 8일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GM 한국사업장 커뮤니케이션 총괄 겸 최고마케팅책임자 윤명옥 전무는 “GMC의 플래그십 모델인 시에라는 국내 풀사이즈 픽업트럭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기념비적인 모델로, 연식변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회장 강희수, 이하 AWAK)는 ‘2024 대한민국 올해의 차’(이하 올해의 차) 부문별 후보를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올해의 차’ 평가 대상은 단순 연식변경을 제외한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와 풀체인지(완전변경) 등 총 78대였다. 2022년 80대, 2023년 84대와 비슷한 수준이다. 다만 올해에는 차종별로 세분된 트림을 나누지 않고 통합해 평가를 진
기아가 자사 대표 중형 세단 K5의 상품성 개선 모델을 통해 국내 판매 확대에 나선다. 업계에서는 K5의 성공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다. 최근 국내 세단 수요가 늘어나는 가운데, 경쟁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 쏘나타의 판매 부진이 지속되고 있어서다.1일 업계에 따르면 기아는 이달 2일 ‘더 뉴 K5’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2019년 3세대 K5 출시 이후 약 4년 만의 부분
국내 수입 승용자동차 시장이 혼란스럽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으며, 단단한 신뢰도를 구축했던 브랜드들이 최근 극심한 판매 부진으로 시름하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가 폭스바겐, 지프다. 이들은 한때 연간 판매 대수 1만대를 넘어서며 시장에 안착하는 모습이었으나, 아쉬운 가격 정책 및 신차 부재 등이 맞물리며 주춤하는 모양새다.10명 중 7명이 독일차 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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