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쌍용C&B(쌍용씨앤비)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디즈니코리아)의 마블 캐릭터를 접목한 신제품 ‘코디 여행용 티슈 마블에디션’(70매, 3입)을 출시했다. 여행용 티슈는 ‘마블에디션’ 시리즈의 4번째 제품으로, 봄 나들이 시즌에 맞춰 소비자들이 여행이나 야외활동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지난해부
수는 현상을 나타내는 가장 적합한 단어입니다. 유행·변화·상태·특성 등 다소 모호한 개념에도 숫자가 붙으면 명확해지곤 하죠. 의사결정권자들이 수치를 자주 들여다보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기업 역시 성과·전략 따위를 수의 단위로 얘기합니다. 수는 인공지능(AI)·빅데이터 등 고도화된 정보통신기술(ICT)을 만나 높은 정밀성은 물론 다양성도 갖
생활 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이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을 활발히 전개하며 소비자의 마음과 판매실적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고 있다.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들은 탄탄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브랜드 호감도를 향상시키며 매출을 견인하는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실제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발표한 ‘2022년 캐릭터 산업백서’에 따르면 소비자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에도 ‘대목’이다. 특히 올해 추석은 10월 2일이 대체 공휴일로 지정되면서 6일간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게 됐다. OTT 운영 기업들은 긴 연휴를 맞아 자연스럽게 높아진 콘텐츠 수요에 대응해 볼거리 경쟁에 돌입한 모습이다. 특히 설립 이래 단 한 차례도 흑자를 올리지 못한 토종 OTT 기업들은 이번 추석 연휴를
현대백화점그룹이 스타트업과 글로벌 기업에 이어 대학과 손잡는 산학협력까지 추진하며 ‘오픈 이노베이션’에 강력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오픈 이노베이션이란 혁신에 필요한 기술력과 아이디어, 서비스 등을 외부와 협업을 통해 적극적으로 들여오는 개방형 혁신을 일컫는다.현대백화점그룹은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과 산학협력을 통해 최근 O2O(Online to Offline) 의류
디즈니의 OTT 서비스 '디즈니플러스'가 요금제 개편을 예고했다. 기존 멤버십 가격(월 9900원)을 4000원 올리고 기존 멤버십보다 영상 화질 등이 낮고 동시 스트리밍 가능 기기 수를 줄인 하위 등급 멤버십을 새로 추가하겠단 계획이다.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지난 6일 공식 홈페이지에 “2023년 11월 1일 이후 신규 가입자에 대해서는 새로운 멤버십 유형 및 구독료 정책이 적
IT 주문·결제 서비스 전문 기업 #하인크코리아는 다각적 투자 전개 및 사업 구조 개편으로 ‘바로다’ 서비스 등 신성장 동력을 강화 중이라고 30일 밝혔다.하인크코리아는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전 방위적인 투자를 전개한다. 2회차 전환사채(CB), 3회차 신주인수권부사채(BW) 발행으로 130억원의 투자금을 확보했다.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인수합병, 지분 인수
“한 달 동안 열심히 일해서 번 돈, 여기서 다 쓰겠네요.”‘꿈과 환상의 세계’ 디즈니가 판교 한복판에 상륙했다. 현대백화점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월트디즈니 컴퍼니의 공식 리테일 매장인 ‘디즈니 스토어’의 국내 첫 매장을 열었다. 앞서 현대백화점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디즈니 스토어의 국내 운영권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20&m
디즈니플러스(+)가 아시아태평양 지역(APAC)에서 올 하반기에 공개될 독점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을 10일 발표했다. 디즈니+는 ‘콘텐츠 공룡’ 월트디즈니컴퍼니가 운영하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다. 이번 라인업 발표에는 2024년 공개 예정인 일부 한국 및 일본 오리지널도 포함됐다.월트디즈니컴퍼니는 디즈니+을 통해 올 하반기에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 7개를 선보인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장에서 ‘강자’에 속하던 웨이브가 궁지에 몰렸다. 출범 후 오랜 시간 유지해 온 ‘토종 OTT 1위’란 타이틀은 지난해 티빙에 넘겨줬다. 최근에는 쿠팡플레이에도 밀리며 토종 OTT 3위로 주저앉았다.국내 OTT 시장은 1강·3중·2약 구도를 그린다. MAU 기준 1100만명에서 1200만명 수준을 기록하고 있는 넷플릭스가 독보적인 선두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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