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아파트 브랜드 대상 | 대림산업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 현관·빨래·설거지 고민 한번에 해결
전용면적 59~84㎡ 1010가구… 걸어서 초·중·고 등교 가능 아파트에 사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현관 입구를 두고 적잖은 고민을 한다. 현관 입구에 유모차, 자전거 등 부피가 큰 짐이 있다면 이러한 고민은 더 깊어진다. 그런데 이런 고민을 덜 수 있는 아파트가 나온다. 대림산업이 선보이는 e편한세상 아파트다. e편한세상은 현관에 대형 수납공간을 갖춰 유모차는 물론 자전거, 스키 등과 같은 부피 큰 계절용품까지 보관할 수 있다. 이처럼 현관에 대형 수납공간을 갖춘 e편한세상 아파트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곳은 경기도 파주시 운정3지구다. 대림산업은 운정3지구 A27블록에서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 아파트를 분양 중이다. 이 단지에는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과 철학이 집약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맞춤 플랫폼 ‘C2 HOUSE’가 적용된다. 현관에 세대 내부 수납이 어려웠던 큰 부피의 자전거나 유모차 등은 물론 계절용품, 레저용품 등 다양한 크기의 물품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대형 수납공간(일부 타입 제외)이 마련된다.
━
e편한세상만의 기술력 집약
빨래와 설거지에 대한 고민도 해결했다. 다용도실에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로 배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한 곳에서 세탁부터 건조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싱크대 높이도 86㎝에서 89㎝로 3㎝ 높여 신장 차이에서 오는 불편을 줄였다. 주방은 대형 와이드창으로 채광과 실내 개방감을 극대화하도록 꾸며진다. 세로창이 주는 답답함에서 벗어나 탁 트인 시야의 제공은 물론 환기와 통풍에도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은 새롭게 선보이는 C2 HOUSE와 함께 단지 입구부터 각 가정까지 미세먼지를 24시간 깨끗한 공기질로 유지할 수 있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함께 적용된다. 실외에는 미세먼지 저감 식재, 미스트 분사 시설물로 미세먼지를 줄이고, 미세먼지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미세먼지 신호등이 마련된다. e편한세상 운정 어반프라임의 규모는 지하 1층 지상 20층 15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59~84㎡ 1010가구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GX룸 등 운동시설이 갖춰진다.
단지 인근에 초·중·고교가 계획돼 있고, 이마트·홈플러스·롯데프리미엄아울렛(파주점)이 가깝다. 2023년 개통 예정인 GTX A노선 운정역(예정)도 가깝다. GTX가 개통하면 서울역까지는 20분 이내, 삼성역까지는 30분 이내에 갈 수 있다.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파주시 동패동 1802번지에 있다. 분양 문의 1600-0922.
- 황정일 기자 obidius@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돈 한푼 없이 들어갔다"는 尹, 이번엔 "운동 시간이 없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서현불패' 겸손 발언! "아직 부족하다" 까닭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창업 뛰어든 청년 사장님, 5년도 안 돼 무너졌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이음·헬리오스…대형 PEF 자리 메꾸는 중소형 PEF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형인우 대표, "엔솔바이오 디스크치료제 美 임상3상 청신호"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