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ITEM] 현대자동차
[HOT & NEW ITEM] 현대자동차
방탄소년단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 공개 현대자동차는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IONIQ) 론칭 캠페인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아이오닉(IONIQ, in charge of turning the world again)’에 이어서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하는 ‘IONIQ: I’m on it(아임 온 잇)’은 방탄소년단 각 멤버 개인의 시간과 경험을 가사로 담아 현대차가 새롭게 선보이는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에 대한 비전을 전달한다.
현대차는 글로벌 슈퍼스타인 방탄소년단과의 첫 음악 협업을 통해 아이오닉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확보하고, MZ세대와 친근한 소통을 통해 친환경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 9월 2일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아이오닉 브랜드 라인업 중 하나인 ‘프로페시(프로젝트명:CE)’ 콘셉트카와 함께 방탄소년단 멤버 개인의 시간과 경험을 미술·음악·여행 등의 테마로 제작한 초현실적인 분위기의 다양한 메시지가 담겼다.
음원은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www.hyundai.com/worldwide/en) 접속 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대차 라이프스타일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멤버별 메시지와 음원이 담긴 카세트테이프 모양의 한정판 MP3 플레이어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대차는 글로벌 슈퍼스타인 방탄소년단과의 첫 음악 협업을 통해 아이오닉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확보하고, MZ세대와 친근한 소통을 통해 친환경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 9월 2일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아이오닉 브랜드 라인업 중 하나인 ‘프로페시(프로젝트명:CE)’ 콘셉트카와 함께 방탄소년단 멤버 개인의 시간과 경험을 미술·음악·여행 등의 테마로 제작한 초현실적인 분위기의 다양한 메시지가 담겼다.
음원은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www.hyundai.com/worldwide/en) 접속 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대차 라이프스타일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멤버별 메시지와 음원이 담긴 카세트테이프 모양의 한정판 MP3 플레이어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공동 사냥한 게임 아이템 ‘먹튀’ 소용없다…”게임사가 압수해도 정당” 판결 나와
287억 바나나 '꿀꺽'한 코인 사업가..."훨씬 맛있네"
3AI 학습 데이터의 저작권 소송 이어져…캐나다 언론사 오픈AI 상대로 소송
4'땡큐, 스트레이 키즈' 56% 급등 JYP...1년 전 '박진영' 발언 재소환
5더 혹독해질 생존 전쟁에서 살길 찾아야
6기름값 언제 떨어지나…다음 주 휘발유 상승폭 더 커질 듯
7‘트럼프 보편관세’ 시행되면 현대차·기아 총영업이익 19% 감소
8나이키와 아디다스가 놓친 것
9‘NEW 이마트’ 대박 났지만...빠른 확장 쉽지 않은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