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ITEM] 현대자동차
[HOT & NEW ITEM] 현대자동차
방탄소년단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 공개 현대자동차는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IONIQ) 론칭 캠페인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아이오닉(IONIQ, in charge of turning the world again)’에 이어서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하는 ‘IONIQ: I’m on it(아임 온 잇)’은 방탄소년단 각 멤버 개인의 시간과 경험을 가사로 담아 현대차가 새롭게 선보이는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에 대한 비전을 전달한다.
현대차는 글로벌 슈퍼스타인 방탄소년단과의 첫 음악 협업을 통해 아이오닉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확보하고, MZ세대와 친근한 소통을 통해 친환경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 9월 2일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아이오닉 브랜드 라인업 중 하나인 ‘프로페시(프로젝트명:CE)’ 콘셉트카와 함께 방탄소년단 멤버 개인의 시간과 경험을 미술·음악·여행 등의 테마로 제작한 초현실적인 분위기의 다양한 메시지가 담겼다.
음원은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www.hyundai.com/worldwide/en) 접속 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대차 라이프스타일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멤버별 메시지와 음원이 담긴 카세트테이프 모양의 한정판 MP3 플레이어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대차는 글로벌 슈퍼스타인 방탄소년단과의 첫 음악 협업을 통해 아이오닉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확보하고, MZ세대와 친근한 소통을 통해 친환경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 9월 2일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아이오닉 브랜드 라인업 중 하나인 ‘프로페시(프로젝트명:CE)’ 콘셉트카와 함께 방탄소년단 멤버 개인의 시간과 경험을 미술·음악·여행 등의 테마로 제작한 초현실적인 분위기의 다양한 메시지가 담겼다.
음원은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www.hyundai.com/worldwide/en) 접속 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대차 라이프스타일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멤버별 메시지와 음원이 담긴 카세트테이프 모양의 한정판 MP3 플레이어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영주시, '열린관광지' 공모에 소수서원 등 3곳 선정
2안동 예움터마을·이육사문학관, 열린관광지로 조성
3경주시, 국토부 주거환경개선대회 '최우수상'..."도시재생 성공모델로 주목"
4경북 영덕군, 청년마을 공유주거 'STAY 374' 준공
5'처서 매직' 없더니...11월 서울 낮 기온 25도까지 솟아
6전통기와 장인의 손길, 경북 고령에서 만나다
7구미시, 'BaaS 시험 실증센터' 기공..."배터리 재사용서비스 확산 첫걸음"
8경북 포항시, 수소연료전지 특화단지 지정
9 러 "美와 동맹 도발로 한반도 긴장...北 조치 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