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런칭한 ‘발렌티노 뷰티’…카카오 쇼핑에도 떴다
발렌티노 뷰티, 한남동에 첫 팝업스토어 오픈
21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 판매
이벤트 진행해 국내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
글로벌 명품 브랜드 메종 발렌티노의 뷰티 라인 ‘발렌티노 뷰티’가 국내 시장에 본격 상륙했다. 발렌티노 뷰티는 지난 15일 서울 한남동에 발렌티노 뷰티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국내에 제품을 처음 선보였다.
이 팝업스토어는 오는 4월 3일까지 운영되고,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공간이 꾸며진다.
또 21일부터는 모바일 쇼핑 공간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발렌티노 뷰티’가 입점한다. 발렌티노 뷰티가 국내 온라인몰에 정식 입점한 것은 면세점을 제외하면 이번이 처음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판매되는 제품은 메이크업 제품 및 향수 등으로 총 28종이다.
이곳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도 있다. 단독 대표 상품으로는 ‘보체비바 10mL’ 향수가 한정 수량 판매된다. 또 발렌티노 뷰티의 아이코닉 제품인 ‘고 클러치’를 구매하면 내장된 미니 립스틱에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는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발렌티노 뷰티는 이번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단독 기프트도 제공한다. 발렌티노 뷰티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총 3일간 제품을 산 소비자에게 립스틱 샘플이 동봉된 ‘로쏘 발렌티노 립카드’를 선착순 증정하고, 3월 한 달간 발렌티노 로고가 새겨진 시그니처 토트백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선물하기에서 실물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배송상품 수요가 증가하면서 명품 화장품/향수 카테고리 거래액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며 “다양한 니치, 명품 브랜드들을 지속해서 유치해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 않아도 선물하기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탐색하고 쇼핑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라예진 기자 rayejin@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롯데바이오로직스 설립 2년 만 수장 교체…신임 대표는 아직
2상법 개정 되지 않는다면 “국장 탈출·내수 침체 악순환 반복될 것”
3열매컴퍼니, 미술품 최초 투자계약증권 합산발행
4‘펫보험 1위’ 메리츠화재, 네이버·카카오페이 비교·추천 서비스 동시 입점
5네이버페이, ‘펫보험 비교·추천’ 오픈…5개 보험사와 제휴
6카카오페이, ‘펫보험 비교’에 업계 1위 메리츠화재 입점
7'19세' 보아, 청담동 빌딩 차익만 71억.. '재테크의 별' 떴다
8삼쩜삼 “2019년 종부세 과다 납부분 환급 신청 기한 얼마 안 남았어요”
9김충섭 김천시장, 선거법 위반으로 시장직 상실...내년 4월 재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