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SK텔레콤, 생활밀착형 서비스 담은 ‘우주패스 라이프’ 출시

세븐일레븐·투썸플레이스 최대 30% 할인 제공

 
 
SK텔레콤이 우주패스 라이프를 출시했다.[사진 SK텔레콤]
SK텔레콤이 구독 플랫폼 ‘T우주’에 생활밀착형 혜택 서비스를 강조한 ‘우주패스 라이프’를 추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주패스 라이프는 편의점·카페 등 고객들이 일상에서 자주 이용하는 제휴처를 모은 구독 상품이다. 온라인 쇼핑 포인트와 해외직구 무료배송 혜택을 중심으로 한 우주패스 올·우주패스 스탠다드와 함께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주패스 라이프는 ▶세븐일레븐 최대 30% 할인(1000원당 300원 할인) ▶투썸플레이스 30% 할인 등 두 가지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우주패스 올과 동일한 50여개 제휴처 중 하나를 택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주패스 라이프의 기본 혜택을 사용하려면 세븐일레븐과 투썸플레이스에서 T멤버십 앱의 ’우주패스 매직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고객은 각각의 제휴처에서 1회 최대 9000원, 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세븐일레븐과 투썸플레이스에서 각각 하루 한 번씩 사용할 수 있다.
 
우주패스 라이프의 요금은 부가세 포함 월 9900원이다. 기존 우주패스 올과 우주패스 스탠다드의 요금과 동일하다. SK텔레콤 고객은 30일부터 바로 T월드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타 통신사 고객은 7월 말부터 가입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T우주의 신규 제휴처도 확대했다. 우주패스 라이프와 우주패스 올에서 ▶SPOTV NOW Basic 이용권 ▶스낵24마켓 1만5000원 할인쿠폰 1장(2만8000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 ▶스윗밸런스 총 4만원 상당 할인쿠폰 4장 등 3개 혜택을 추가했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마케팅 담당은 “우주패스 라이프 출시로 편의점·카페 등 일상에서 고객들이 거의 매일 이용하는 제휴처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선택권을 확장했다”며 “지속적인 제휴처 및 상품 확대로 세상의 모든 구독상품을 만날 수 있는 구독 커머스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다린 기자 quill@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신한은행, ‘신한 Easy-One 보증대출’ 출시…금리 연 5.43%

2조용병 은행연합회장, 英 은행협회와 ‘맞손’

3전지현, 안다르 레깅스 입는다…모델 발탁

4LF 닥스골프, 국내 명품 ‘아서앤그레이스’와 콜라보

5㈜테크커넥트, 통합 SI 솔루션 도약 본격화

6에이피알, 국내 최초 고주파 적용 ‘울트라 튠 40.68’ 출시

7“2분기가 진짜” 4대금융 순익 경쟁 포인트는?

8홍콩 ELS 여파에…올해 1분기 ‘리딩금융’ 달라졌다

9‘제2의 우영우’ 발굴하겠다는 KT…향후 전망은?

실시간 뉴스

1신한은행, ‘신한 Easy-One 보증대출’ 출시…금리 연 5.43%

2조용병 은행연합회장, 英 은행협회와 ‘맞손’

3전지현, 안다르 레깅스 입는다…모델 발탁

4LF 닥스골프, 국내 명품 ‘아서앤그레이스’와 콜라보

5㈜테크커넥트, 통합 SI 솔루션 도약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