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달 동안 전국 23곳 찾아가는 전시 이벤트

8일 쌍용차에 따르면 회사는 이날부터 한 달 동안 유동인구가 많은 쇼핑몰 등 전국 23곳에서 토레스 전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전국 200여 개 대리점을 통해 고객들에게 토레스를 선보이고 있지만 찾아가는 전시공간을 마련해 좀 더 쉽고 편하게 신차의 이모저모를 살펴볼 수 있도록 전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에서 오는 10일까지 토레스 전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쌍용차는 루프 플랫 캐리어, 루프 크로스바 등 레저 및 캠핑에 유용한 커스터 마이징 아이템들을 장착해 토레스로 가능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줄 계획이다.
오는 10일에는 2022 전국 자전거 대회가 열리는 경상북도 칠곡군종합운동장에 토레스, 뉴 렉스턴 스포츠 칸 등 차량 4대가 전시된다. 쌍용차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판촉 기념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서울 은평구(롯데몰), 여의도(디지털타워), 경기 성남(유스페이 광장), 수원(홈플러스), 이천(마장농협), 대전(한화타임월드), 광주(유스퀘어), 김해(롯데 아울렛), 부산(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 제주(칠성쇼핑거리∙플러스마트) 등 전국 23곳에서 다음달 7일까지 순차적으로 전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5일 신차 발표회를 통해 공식 출시된 토레스는 사전계약 3만 대를 넘어서며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지완 기자 anew@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죽었으면 버려"...'여고생 성폭행 사망' 막을 수 있었다 [그해 오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성시경, 14년간 소속사 미등록 운영 '충격'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30만원 돌려준다”…첫날 79만명 몰린 ‘상생페이백’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K-리걸테크, 미국·일본 동시 상륙…‘법률 AI’ 해외 판로 넓힌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김진환 바이오플러스 대표 “분자량 한계 깬 ‘휴그로’…화장품부터 도전”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