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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픽셀 ‘그랑사가’, 대만·홍콩·마카오 등 정식 서비스 실시

‘그랑사가’ 국내·일본 이어 대만·홍콩·마카오 등으로 서비스 확대
가수 ‘태연’ 홍보모델 선정,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하며 사전예약자 150만 달성
대만·홍콩 양대 마켓 인기 다운로드 1위 기록

 
 
 
그랑사가 이미지 [사진 엔픽셀]
엔픽셀은 자사가 개발한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를 대만·홍콩·마카오·말레이시아·싱가포르에 정식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엔픽셀은 지난 10월 Qookka Games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대만·홍콩·마카오·말레이시아·싱가포르의 각 마켓별 사전등록과 함께 공식 사이트 오픈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특히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인기 가수 ‘태연’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현지 TV∙옥외 광고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사전등록자 150만명을 달성, 대만·홍콩에서 양대 앱 마켓 인기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는 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Qookka Games’는 2012년 설립된 홍콩 소재 게임사로 국내에는 ‘삼국지 전략판’의 개발사로 잘 알려져 있으며, 현지 시장 이해도와 운영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그랑사가’의 원활한 서비스를 이어갈 방침이다.
 
한편 ‘그랑사가’는 엔픽셀의 첫 프로젝트로 지난해 1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지난해 11월 일본으로 서비스를 확대하며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선보이며 인기리에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원태영 기자 won77@e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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