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다고 바로 달려가지 마세요”…스타벅스 ‘2500원 아메’는 오후 2~5시만
- 스타벅스 코리아, 리워드 회원 1000만명 돌파 행사
24일까지 오후 2~5시 사이에 아메리카노 할인 판매

[이코노미스트 라예진 기자] 오는 24일까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2500원에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0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 동안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2500원에 판매한다. 스타벅스 리워드는 소비자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1년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 1월에 회원 수가 1000만명을 넘어섰다. 이번 행사에서 제시한 가격인 2500원은 1999년 국내 스타벅스 1호점이 오픈했을 당시 숏 사이즈 가격에서 비롯됐다.
여기서 주의점은 판매 시각이다. 3일간 모든 운영시간에 2500원 판매가 아닌,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만 할인 판매한다.
스타벅스 측은 “스타벅스는 대한민국 인구 5명 중 1명에 해당되는 리워드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1999년 처음 소비자를 만났을 때의 설렘을 다시 기억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기간 중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는 영수증당 최대 4잔까지 구매 가능하며,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구입할 수 있다. 사이렌 오더, 드라이브 스루 존, 딜리버스 주문 시에는 적용이 되지 않으며, 공항 내 입점 매장이나 대형 마트, 휴게소 점포 등 일부 매장에서는 진행되지 않는다.
이중 스타벅스 코리아 1호점인 이대R점에서는 리저브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역시 해당 시간에 한 해 2500원에 판매한다. 이곳에서는 영수증당 최대 2잔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李, 10일 오전 대선 후보 등록…'계엄군 저지' 배우 이관훈 동행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이데일리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별세…향년 81세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洪 “내일 출국한다, 대선 관여 안 해”…金 제안 거절(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주기적 감사인 지정이 되레 투자자 혼란 가중…“명확한 지침 필요”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상반기 기네스는 따놓은 당상” 이수앱지스, 이라크 공급 개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