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비프루브 비건 화장품 '리얼캐롯' 다이소 첫 선
제주 당근 업사이클링 시리즈
“친환경 패키지로 재활용 수월”

코스모코스가 ‘리얼캐롯’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코스모코스는 이 제품은 비프루브 다이소 전용 비건 화장품으로 3월초부터 전국 다이소 매장에 입점해 판매 공급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비프루브 리얼캐롯은 제주 구좌읍에서 수확한 못난이 당근을 업사이클링 한 시리즈로, 클렌징젤·패드·워터에센스·앰플·크림 등 기초적인 스킨케어가 가능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못난이 당근의 수분 레이어링 5 스텝(STEP) 단계별 보습은 물론 진정까지 고려한 기초 케어 라인이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원료부터 패키지까지 환경을 생각하는 비프루브 리얼캐롯은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고 동물성 원료도 사용하지 않은 100% 비건 레시피로 제작됐다”며 “리얼캐롯 제품은 이브 비건 인증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해 라벨을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친환경 종이 상자의 재활용도 용이하다”고 덧붙였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차에서 자도 됩니다' 대학생 노숙, 미국에선 흔한 일?
2LH, 지난해 영업익 3404억원…전년대비 679% 증가
3서울시, 토허제 입주권 실거주 의무 유예 검토
4트럼프 관세 폭탄에 구찌‧루이비통 글로벌 명품시장도 ‘안사요’
5‘마영전’ IP 신작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 6월 글로벌 알파 테스트 실시
6유튜버 허성범·1타 강사 김민정…우리금융 찾은 사연은?
7퓨리오사AI 방문한 이재명...“중요한 건 먹고 사는 문제, 희망 보인다”
8한미약품, 美 AACR서 비임상 연구 성과 11건 발표
9네이버,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한국의 핫플 소개하는 ‘비로컬’(BE LOCAL) 캠페인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