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큐레이션 매장 ‘네모네’서 에이클 판매

[이코노미스트 정두용 기자] 드림어스컴퍼니는 자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이리버’(IRIVER)의 오프라인 구매 채널을 확장한다고 28일 밝혔다. 드림어스컴퍼니는 지난 2021년 SK텔레콤에서 인적분할해 만들어진 투자전문회사 SK스퀘어의 자회사다.
아이리버는 ‘네모네’ 매장에 입점, 로봇청소기 에이클(AICLE)의 판매를 시작한다. 네모네는 리빙·문구·인테리어·디지털 등을 모아놓은 큐레이션 매장이다. 아이리버는 네모네 매장 중 롯데백화점 동탄점·부산 광복점과 아이파크몰 고척점에 입점한다.
아이리버는 네모네 첫 입점을 기념해 4월 30일까지 에이클 INS-100을 기존 판매가격의 24% 할인해 판매한다. 아이리버 로봇청소기 에이클은 자동 먼지 비움 기능의 탑재 여부에 따라 ‘클린스테이션 INS-100’과 ‘도킹스테이션 INR-100’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된다.
아이리버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아이리버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네모네 매장에 입점했다”며 “아이리버는 앞으로도 고객의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신안산선 붕괴' 다시 고개 숙인 포스코이앤씨…"일상회복 최우선"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동국 셋째딸 성숙한 근황…"송도서 핫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대선 이후 1300조 빚폭탄" 충격 전망…'빨간불' 켜졌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롯데손보 후폭풍…CJ CGV·신한라이프생명 영향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리틀' 유한양행 이뮨온시아 상장 첫날 108%↑[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