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아이리버, 네모네 매장 입점…오프라인 채널 확대

큐레이션 매장 ‘네모네’서 에이클 판매

아이리버 로봇청소기 에이클(AICLE) 제품 이미지. [사진 드림어스컴퍼니]

[이코노미스트 정두용 기자] 드림어스컴퍼니는 자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이리버’(IRIVER)의 오프라인 구매 채널을 확장한다고 28일 밝혔다. 드림어스컴퍼니는 지난 2021년 SK텔레콤에서 인적분할해 만들어진 투자전문회사 SK스퀘어의 자회사다.

아이리버는 ‘네모네’ 매장에 입점, 로봇청소기 에이클(AICLE)의 판매를 시작한다. 네모네는 리빙·문구·인테리어·디지털 등을 모아놓은 큐레이션 매장이다. 아이리버는 네모네 매장 중 롯데백화점 동탄점·부산 광복점과 아이파크몰 고척점에 입점한다.

아이리버는 네모네 첫 입점을 기념해 4월 30일까지 에이클 INS-100을 기존 판매가격의 24% 할인해 판매한다. 아이리버 로봇청소기 에이클은 자동 먼지 비움 기능의 탑재 여부에 따라 ‘클린스테이션 INS-100’과 ‘도킹스테이션 INR-100’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된다.

아이리버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아이리버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네모네 매장에 입점했다”며 “아이리버는 앞으로도 고객의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국민 와인, 정점 찍었다”...디아블로, 단일 브랜드 최초 200만병 돌파

2트럼프 당선 공식 인증 후 비트코인 대폭 상승…10만달러 넘어서

3"여기가 계엄 맛집?"…'尹 탄핵 반대' 최준용 식당에 '별점 테러'

4“추운 겨울, 금딸기와 함께”...파라다이스, ‘스트로베리 블라썸’ 프로모션 실시

5엔화, 트럼프 관세정책 기대감에 하락 출발…1달러=157엔대 후반

6케이웨이브미디어, 美 SEC 스팩합병 상장 최종 승인 , 2월 중 나스닥 입성 예정

7파운트 “2025년은 금융 AI 기술 혁신 원년”

8“재물운 보고 골드바 받아볼까”...농협은행, 신년맞이 운세 이벤트

9코스피, 2500선 회복 출발…"반도체 매수 살아나 긍정적"

실시간 뉴스

1“국민 와인, 정점 찍었다”...디아블로, 단일 브랜드 최초 200만병 돌파

2트럼프 당선 공식 인증 후 비트코인 대폭 상승…10만달러 넘어서

3"여기가 계엄 맛집?"…'尹 탄핵 반대' 최준용 식당에 '별점 테러'

4“추운 겨울, 금딸기와 함께”...파라다이스, ‘스트로베리 블라썸’ 프로모션 실시

5엔화, 트럼프 관세정책 기대감에 하락 출발…1달러=157엔대 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