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심큰-넵스, 시니어 맞춤가구 판매 위해 손잡았다

내년 초 넵스 본사 전시장에 심큰 가구 선봬

김호균 넵스 대표(왼쪽)와 서유태 심큰 대표가 8일 시니어 대상 고품격 맞춤가구 판매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 심큰]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유럽의 맞춤형 헬스케어 가구를 판매하는 ‘심큰’은 국내 최고 종합가구 전문기업인 ‘넵스’와 시니어 대상 고품격 맞춤가구 판매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MOU 체결로 심큰과 넵스는 국내 고령층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일반 가정뿐 아니라 시니어 타운, 요양병원, 요양원을 대상으로 유럽산 고품질 전동침대, 휠 리클라이너, 소파, 책상 등 헬스케어 가구를 본격적으로 판매하게 된다. 

이를 위해 심큰은 기존 서울 용산 전자랜드 전시장 외에도 내년 초 넵스 본사 전시장에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협약식에는 김호균 넵스 대표, 서유태 심큰 대표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1986년 설립 이래, 공간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국내 최고의 종합가구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온 넵스는 이번 전략적 판매 제휴를 통해 병원 및 요양 시설, 시니어 타운의 신규 판매망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심큰도 독일과 벨기에에서 생산된 시니어 케어가구를 국내 아파트, 타운하우스, 리조트, 호텔 등 다양한 수요처로 판매를 강화할 방침이다. 

서유태 심큰 대표는 “심큰과 넵스 두 회사는 국내 고령화 추세에 맞춰 공동 마케팅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상폐 위기 처한 위믹스...김석환 대표 “최선 다해 소명 노력”

2출범 3년간 성장 입지 다진 넥슨게임즈, 신작 투자로 글로벌 도약 노린다

311비트 스튜디오, 미스터리 SF 어드벤처 ‘디 얼터스’ 6월 13일 출시

4라인게임즈, 신작 타이틀 ‘엠버 앤 블레이드’ 최초 공개

5“스테이블코인은 금융 인프라”…디지털 자산 정책 골든타임 진입

6매운맛 열풍 때문에...단종 제품 다시 나온다

7"팬들 제보 모여 범인 잡았다"...하이브 아티스트 딥페이크 피의자 8명 검거

8‘강남스타일’에서 ‘금융스타일’로…iM금융, 싸이 광고 온에어

9부동산원, ‘당근마켓’ 허위매물 모니터링 대상에 포함

실시간 뉴스

1상폐 위기 처한 위믹스...김석환 대표 “최선 다해 소명 노력”

2출범 3년간 성장 입지 다진 넥슨게임즈, 신작 투자로 글로벌 도약 노린다

311비트 스튜디오, 미스터리 SF 어드벤처 ‘디 얼터스’ 6월 13일 출시

4라인게임즈, 신작 타이틀 ‘엠버 앤 블레이드’ 최초 공개

5“스테이블코인은 금융 인프라”…디지털 자산 정책 골든타임 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