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일반
코스닥협회, 수석부회장에 이동훈 켐트로스 대표 선임
- 2024년도 정기회원총회...임원 18명 신규 선임

[이코노미스트 송현주 기자] 코스닥협회는 2024년도 정기회원총회를 개최해 올해 사업 계획 등을 확정하고 신임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임원을 선임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개최한 정기회원총회에서 코스닥협회는 ‘기술과 혁신성장의 아이콘, 코스닥! 한계를 넘어 미래로!’라는 비전 하에 올 한해를 코스닥기업 역동성 제고를 위한 전방위적 지원체계를 확립하고 제도 선진화를 위해 효과적으로 정책에 대응하는 원년으로 삼았다.
코스닥협회는 ▲정책적 지원체계 마련을 통한 코스닥 생태계 조성 ▲사업 내실화를 통한 코스닥 지속성장 및 역동성 제고 ▲대내외 유연한 소통 기반 협력체제 지속 강화 ▲코스닥 브랜드 가치 증진 및 사무국 운영 효율화 등을 주요 경영목표로 선정했다.
이날 코스닥협회는 이동훈 켐트로스 대표이사를 수석부회장으로 선임했다. 이어 이강명 성일하이텍 회장, 김재영 제테마 대표이사, 마승철 나라셀라 대표이사, 박태훈 넥스틴 대표이사, 이병욱 팜스빌 대표이사, 조용준 동구바이오제약 대표이사 부회장, 조정일 코나아이 대표이사 등 7명을 부회장으로 신규 선임했다.
또 박은경 세코닉스 대표이사, 문성주 티에프이 대표이사, 문성준 HB테크놀러지 대표이사, 박치영 윤성에프앤씨 대표이사, 배현섭 슈어소프트테크 대표이사, 윤종배 에이에스텍 대표이사, 이상윤 인텍플러스 대표이사, 이형환 모트렉스 대표이사 회장, 이종우 제우스 대표이사, 황규호 마이크로투나노 대표이사 등 총 10명을 이사로 새롭게 선임했다.
오흥식 코스닥협회 회장은 “올해도 대내외 경영환경 불확실성이 지속될 전망”이라며 “코스닥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실효적 정책을 발굴하고 규제개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金, 국힘 의총서 “강제 단일화 못 응해”…권영세 “매우 실망”(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QWER, 6월 컴백…"음악적 성장 증명할 것"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마카오 보내준다고?”…'경품성지' 입소문에 핫해진 코엑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주기적 감사인 지정이 되레 투자자 혼란 가중…“명확한 지침 필요”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상반기 기네스는 따놓은 당상” 이수앱지스, 이라크 공급 개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