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토스뱅크, '짐 없는 해외여행' 가능한 이벤트 실시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벤트 진행
최대 3만원 상당 혜택 제공
인천공항 등에 입점한 주요 카페서 커피 한 잔 무료

[사진 토스뱅크]
[이코노미스트 이용우 기자] 토스뱅크가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최대 3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해외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토스뱅크 고객이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에 입점한 주요 카페(커피빈,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커피앳웍스 등)에서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보여주면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이용해 '굿럭(Goodlugg)'의 해외 호텔-공항간 당일 여행 짐배송 서비스를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활용해 무거운 캐리어를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짐 없는 해외여행'이 가능하다. 

현재 일본, 싱가포르, 베트남, 대만,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7개국 약 17개 도시에서 여행 일정에 따라 호텔에서 공항으로, 공항에서 호텔로 짐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행지 내에서 호텔을 옮길 때도 다음 호텔로 짐만 먼저 보내는 '호텔-호텔간 이동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굿럭 앱/웹에서 사전예약 후 이용 가능하며, 전용 트래킹시스템으로 맡긴 짐의 픽업, 배송 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여행에만 집중 할 수 있다. 5월 31일까지만 사전예약 하면 올해 연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같은 기간 토스뱅크는 일본 여행 고객 대상으로 엔화 결제 시 최대 30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은 토스뱅크에서 외화통장을 개설한 후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외화로 결제한 경험이 없는 고객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일본 내 돈키호테 및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로손 편의점은 물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도쿄 디즈니랜드와 같은 테마파크에서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사용해 결제하면 된다. 

토스뱅크 체크카드로 단일 거래에 2000 일본 엔화(JPY) 이상 결제할 때마다 1000원이 적립되며, 최대 3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조건은 토스 앱 내 토스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토스뱅크 외화통장과 연결된 체크카드라면 ATM 출금 및 해외 온.오프라인 결제 수수료가 면제된다. 또한 컨택리스 칩이 탑재되어 있어 해외 교통 단말기에 컨택리스 아이콘과 마스터카드 로고가 있는 경우 교통카드로도 사용 가능하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해외여행 시 환전 과정의 불편함과 복잡함 없는 토스뱅크 외화통장과 체크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尹 체포시도에 2시간 가까이 대치…崔대행 "충돌 없어야"

2뉴욕유가, 이스라엘-하마스 휴전 합의 임박에 하락…WTI, 1.7%↓

3팽팽한 금리전망, 동결이냐 vs 인하냐…한은 새해 첫 금통위 ‘D-1’

4"올해 상반기 1상 결과 공개"...CJ바이오사이언스 임상 박차

5 '바리케이드 제거' 경찰, 몸으로 밀며 1차 저지선 돌파 시도

6 '관저 철통방어'...경호처, 윤 변호인단, 공수처와 대치 중

7 여명의 '2차 체포 집행 임박’...경찰, 공수처 차량 관저 앞 집결

8추미애 “김건희 여사, 여름휴가 때 해군 함정서 술파티 의혹”

9지난해 광주 자동차 56만6000대 생산...역대 두번째

실시간 뉴스

1尹 체포시도에 2시간 가까이 대치…崔대행 "충돌 없어야"

2뉴욕유가, 이스라엘-하마스 휴전 합의 임박에 하락…WTI, 1.7%↓

3팽팽한 금리전망, 동결이냐 vs 인하냐…한은 새해 첫 금통위 ‘D-1’

4"올해 상반기 1상 결과 공개"...CJ바이오사이언스 임상 박차

5 '바리케이드 제거' 경찰, 몸으로 밀며 1차 저지선 돌파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