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프리드라이프, ‘장례도 1위 답게’ 신규 브랜드 광고 론칭

배우 최수종 등장...차별화된 전문 장례서비스 표현

프리드라이프가 배우 최수종과 함께 한 신규 브랜드 광고를 론칭했다. [사진 프리드라이프]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프리드라이프는 배우 최수종과 함께 한 신규 브랜드 광고 ‘장례도 1위 답게’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광고에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11년 연속 수상한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의 차별화된 전문 장례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이 담겼다.

영상에서 배우 최수종은 선진 장례문화를 리딩하는 프리드라이프의 핵심 장례 서비스인 ▲24시간 출동 서비스 ▲국가장 등 VIP 의전 노하우 ▲전국 업계 최다 프리미엄 장례식장 브랜드 ‘쉴낙원’ ▲장례 토털 케어 시스템 등을 소개한다. 이어 프리드라이프가 체계적인 장례 서비스 구축을 통해 11년 연속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지켜왔으며 고객 최우선주의 경영철학이 서비스 품질 강화 노력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점도 강조한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캠페인은 업계를 선도하는 리딩기업 프리드라이프만의 장례 서비스 분야 전문성과 신뢰성을 전하는 데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상조업계 1위’의 책임감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더 큰 고객만족을 드리기 위해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2002년 설립 이후 차별화된 ‘장례 토털 케어 시스템’과 고객 생애 전반을 케어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며 우리나라 상조산업의 선진화를 이끌고 있다. 웨딩과 크루즈 여행, 호텔&리조트 바우처, 홈 인테리어, 수연, 돌 잔치, 교육,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전국적 인터넷 접속 장애…이통3사 ‘배상안’ 검토 중

2삼성전자, 최신 ‘갤럭시 AI’ 기능 전작에도 적용

3한글과컴퓨터 50대 직원, 사옥서 투신해 숨져

4 美 8월 고용 증가 14만2000명·실업률 4.2%…예상치 하회

5주식 부자 상위 0.1%가 전체 배당금의 절반 수령

6‘6만 전자’로 내려오자…한종희 부회장, 7억3900만원 규모 자사주 매입

7 검찰 수사심의위, 김건희 여사 ‘명품백 의혹’ 불기소 권고

8 합참 “북한, 쓰레기 풍선 부양”…사흘 연속 살포

9안동시, 결혼-출산-보육 통합지원 인프라 조성...'지역에서 낳아 지역에서 기른다'

실시간 뉴스

1전국적 인터넷 접속 장애…이통3사 ‘배상안’ 검토 중

2삼성전자, 최신 ‘갤럭시 AI’ 기능 전작에도 적용

3한글과컴퓨터 50대 직원, 사옥서 투신해 숨져

4 美 8월 고용 증가 14만2000명·실업률 4.2%…예상치 하회

5주식 부자 상위 0.1%가 전체 배당금의 절반 수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