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삼성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루’ 혜택 업그레이드

해외결제 멤버십 리워즈 적립률 1.5%→5%로 상향
혜택 업그레이드 기념, 최대 4만원 캐시백 이벤트

[사진 삼성카드]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삼성카드가 자사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루’(American Express Blue) 카드 해외 적립 혜택을 업그레이드하고, 이를 기념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편의점·배달앱 결제금액의 7%, 교통·통신 5%, 쇼핑 1.5%를 ‘멤버십리워즈’로 적립해주는 카드다. ‘멤버십리워즈’는 삼성카드 포인트와 합산해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업그레이드된 혜택은 해외 온·오프라인 결제시 제공되는 해외 결제 혜택이다. 기존 1.5% 멤버십리워즈 해외 결제 적립률이 5%로 상향 조정되며, 멤버십리워즈 월 적립 한도 또한 쇼핑·해외 통합 3만 포인트에서 쇼핑, 해외 각각 3만 포인트로 상향된다.

전월 결제금액 조건은 없으며, 업그레이드된 해외 결제 혜택은 기존 카드 보유 고객도 별도 재발급 없이 자동으로 받을 수 있다.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루 카드를 보유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가능하며, 오는 이달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루 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된다.

10만원 이상 결제시 2만원, 30만원 이상 결제시 4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두 조건을 모두 만족한 경우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혜택들은 업그레이드 이후에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편의점·배달앱 결제 금액은 7%를, 대중교통·이동통신 결제 금액은 5%를 각각 월 최대 1만5000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또 스타벅스·이디야커피 결제금액의 20% 할인을, 넷플릭스 등 OTT 정기결제 시 20% 할인을 각각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해외 결제 외의 멤버십리워즈 적립 및 할인 혜택은 전월 30만원 이상 결제시 제공된다.

이외에도 온라인 간편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등), 프리미엄 아울렛, 트렌디 패션(자라, H&M, 8SECONDS)에서 결제한 금액은 전월 결제금액과 관계없이 1.5% 멤버십리워즈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통합 월 적립한도는 3만 포인트다. 카드 혜택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루 카드 해외 적립 혜택을 업그레이드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신한은행, 강남구와 ‘땡겨요’ 업무협약 체결

2"거액 치료비 선납했는데 의료기관 폐업"…소비자 주의 요구

3“환율 1300원에 환전해줘” 토스뱅크 외화통장, 신규 기능 추가

4신한금융, AI 활용 아이디어 공모전 성료…대상 3개팀 선정

5업비트, 보이스피싱 피해자 380여명에 85억원 환급

6DGB금융, 경영관리·인사 부서장에 외부 인재 영입…인력구조 혁신

7트럼프, '게이츠 사퇴' 법무장관에 검사 출신 팸 본디 지명

8현대제철, 양궁 꿈나무 위한 '양궁장 체험 행사' 개최

9"中 직구 플랫폼 주의" 아동 겨울옷서 유해물질 검출…622배 초과

실시간 뉴스

1신한은행, 강남구와 ‘땡겨요’ 업무협약 체결

2"거액 치료비 선납했는데 의료기관 폐업"…소비자 주의 요구

3“환율 1300원에 환전해줘” 토스뱅크 외화통장, 신규 기능 추가

4신한금융, AI 활용 아이디어 공모전 성료…대상 3개팀 선정

5업비트, 보이스피싱 피해자 380여명에 85억원 환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