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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한 알로 비타민C 충전”...제스프리, 하남 스타필드 뜬다

비타민C 섭취 부족한 현대인 위한 캠페인 전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국민 활력 증진에 기여하기 위한 캠페인을 기획했다. [사진 제스프리]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오는 31일까지 ‘키위로 활력 위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질병관리청이 발표한 ‘2022년 국민건강영양조사’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성인 10명 중 7명이 비타민C 섭취 기준치에 미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 속에서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쉽지 않은 현실을 보여주는 결과다. 비타민C는 인체에 필수적인 영양소로, 부족 시 무기력증, 만성피로, 면역력 저하 등 다양한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제스프리는 이런 건강 문제를 알리고 국민 활력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키위로 활력 위로!’ 캠페인을 기획했다. 해당 캠페인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활력의 원천이 되는 비타민C 섭취 상태를 확인하고, 비타민C 섭취를 통해 몸과 마음의 활력을 얻는 방법을 제안한다.

온라인 사이트의 ‘비타민C 계산기’에 당일 섭취한 음식을 입력하면 비타민C 섭취량이 자동으로 계산된다. 이를 통해 자신의 비타민C 섭취 상태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비타민C 섭취량에 따라 추첨을 통해 제스프리 키위 또는 키위브라더스 이모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고객들의 풍성한 경험을 위해 오프라인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달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경기도 하남 스타필드 몰리스 아트리움에서 열리는 이벤트는 비타민C 섭취량 진단뿐만 아니라 귀엽고 활력 넘치는 캐릭터인 키위브라더스와의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현장 방문객에게는 비타민C 섭취량에 따라 추첨을 통해 제스프리 키위나 키위브라더스 이모티콘, 굿즈 등을 증정해 건강한 식습관을 직접 실천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제스프리 썬골드키위는 100g당 152mg의 비타민C를 함유해 단 1알 만으로도 성인 하루 비타민C 권장섭취량(100mg)을 충족한다. 비타민C는 열에 약해 조리 시 쉽게 파괴된다. 신선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과일이 영양 섭취에 더욱 효과적이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비타민C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 제스프리 키위로 일상 속 활력을 얻는 간편한 방법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바쁜 현대인들이 키위 한 알로 하루 비타민C를 채워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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