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BTS 진, 생애 첫 뷰티모델 됐다...라네즈 글로벌 앰버서더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 캠페인으로 활동 시작
라네즈, 진과 함께 글로벌 사업 시너지 극대화

방탄소년단(BTS) 진이 라네즈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사진 라네즈]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방탄소년단(BTS)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라네즈는 방탄소년단 진의 건강한 자신감과 밝은 에너지가 수많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이런 면모가 브랜드 가치관에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진은 “첫 뷰티 모델 활동을 라네즈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 글로벌 사랑을 받고 있는 라네즈와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라네즈는 다음달 진과 함께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 캠페인을 선보인다. ‘첫 단계, 첫 보습을 천재적으로’를 주제로 글로벌 시장에서 전개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계 대중문화 예술에 한 획을 그은 진과 크림 스킨의 공통점인 ‘아이코닉’함을 알릴 계획이다.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 [사진 라네즈]
베스트셀러 ‘라네즈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는 글로벌 누적 판매 440만개, 브랜드 재구매율 1위 제품이다. 모든 피부 타입 고객들이 간편하면서도 확실하게 보습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산뜻한 토너다. 크림 한 통을 토너에 담아낸 라네즈만의 고압 블렌딩 기술(Micro Blending Technology)을 통해 세안 후 첫 단계부터 깊고 강력하게 피부를 보습으로 채워준다. 특히 사용 즉시 피부 수분량이 8배 증가하며 120시간 피부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라네즈가 글로벌 앰버서더 진과 선보이는 크림 스킨은 올리브영 및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에는 진의 미공개 초상을 활용한 아코디언 포토북 증정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라네즈와 진의 크림 스킨 캠페인 관련 영상과 다양한 콘텐츠는 라네즈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 진은 지난 7월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2024 파리 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로 참여하며 다시 한번 글로벌 인기를 입증 받은 바 있다. 현재 글로벌 44개 지역에 진출한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 진과의 만남을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이며 글로벌 사업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한동훈, 이재명에 “중국식 경제가 목표냐”…25만원 지원금 비판

2업무 환경에 최적화…네이버, 번역 유료 구독 서비스 ‘파파고 플러스’ 출시

3수업 거부 중인데…의대생 3200명, 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

4갤럭시 AI ‘혁신 경험’ 그대로…삼성전자, S24 FE 공개

5‘프리미엄 AI’ 수식어 붙인 삼성의 자신감…탭 S10 시리즈 공개

6aT “배추 평균 소매가 9963원”…2년 만에 1만원 넘나

7 영동고속도로 버스 화재 발생…19명 긴급 대피

8비아파트 6년 단기등록임대제 도입…깡통전세 부작용 없을까

9프랜차이즈협회 “배민 공정위에 신고…시장 지배적 지위 남용”

실시간 뉴스

1한동훈, 이재명에 “중국식 경제가 목표냐”…25만원 지원금 비판

2업무 환경에 최적화…네이버, 번역 유료 구독 서비스 ‘파파고 플러스’ 출시

3수업 거부 중인데…의대생 3200명, 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

4갤럭시 AI ‘혁신 경험’ 그대로…삼성전자, S24 FE 공개

5‘프리미엄 AI’ 수식어 붙인 삼성의 자신감…탭 S10 시리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