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에스파 윈터와 함께한다
24 FW 우먼스 컬렉션 첫 화보 공개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4세대 K-팝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윈터’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뉴발란스는 윈터 모델 발표와 함께 ‘뉴발란스, 타임 투 윈터’(New Balance, Time to Winter) 캠페인 영상을 일부 선공개했다. 해당 캠페인은 뉴발란스 액티브 다운 그리고 윈터와 함께 더욱 빛나는 겨울을 맞이할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다재다능한 K-팝 아이콘으로 주목받는 윈터와 인연을 맺어 기쁘다”며 “앞으로 윈터와 함께 뉴발란스가 추구하는 혁신의 가치를 더 많은 대중들에게 전하고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발란스 화보 속 윈터가 착용한 제품은 우먼스 액티브 숏 구스다운과 글로시 리본 더플백 실버 컬러다. 해당 상품은 뉴발란스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글로시 컬렉션은 오는 9일부터 글로시 컬렉션 신규 라인업 출시를 기념하는 뉴발란스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발란스는 윈터 모델 발표와 함께 ‘뉴발란스, 타임 투 윈터’(New Balance, Time to Winter) 캠페인 영상을 일부 선공개했다. 해당 캠페인은 뉴발란스 액티브 다운 그리고 윈터와 함께 더욱 빛나는 겨울을 맞이할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다재다능한 K-팝 아이콘으로 주목받는 윈터와 인연을 맺어 기쁘다”며 “앞으로 윈터와 함께 뉴발란스가 추구하는 혁신의 가치를 더 많은 대중들에게 전하고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발란스 화보 속 윈터가 착용한 제품은 우먼스 액티브 숏 구스다운과 글로시 리본 더플백 실버 컬러다. 해당 상품은 뉴발란스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글로시 컬렉션은 오는 9일부터 글로시 컬렉션 신규 라인업 출시를 기념하는 뉴발란스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SK스퀘어, 2000억 자사주 소각 나선다..."주주환원 나설 것"
2보람그룹, 신성장동력 실버비즈니스 본격 추진
3구직자 1800명 몰려…기업은행, 2024 부산 일자리 박람회 성료
4CJ제일제당, 유럽∙미국 신규 생산기지 구축…K-푸드 글로벌 영토 확장
5LG전자, ‘2025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미래 준비 가속화”
6김천 호두, 2024년 대한민국 대표과일 선발대회 최우수상 수상
7경북 우수농산물 9곳 추가 인증..."Good & Best를 확인하세요"
8포항 과메기·검은돌장어, 국회서 홍보행사 개최
9대구 김광석길, 따뜻한 캔들과 함께 겨울밤 음악여행 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