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이슈
“이혼이 왜 사과할 일?”…‘김민재 이혼’ 독일 현지 반응 보니
- 이혼 소식 독일 주요 언론 홈페이지 장식
“사생활 영역, 팬들에게 사과한 것 의아해”

독일 매체 빌트는 21일(현지시간) ‘바이에른 스타가 이혼!’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김민재 전 와이프는 바이에른 뮌헨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 적이 없었다”며 “최근에는 함께 찍은 사진도 보이지 않았다”고 전했다. 또 “김민재는 자신이 소셜미디어에 올렸던 아내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고 했다.
빌트는 그러면서 이혼 소식을 전하는데 당사자가 사과하는 점이 이상하다고 지적했다. 이혼은 지극히 개인적인 일인데 마치 사회적 물의라도 일으킨 듯한 발언을 한 점을 의아하게 본 것이다.
실제 소속사가 낸 보도자료에는 죄송하다는 표현이 나온다. 소속사 오렌지볼은 “김민재 선수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께 좋지 못한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며 “김민재 선수는 지금까지와 같이 앞으로도 경기장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민재는 중국 슈퍼리그 베이징궈안 소속으로 활동하던 2020년 5월 결혼해 딸 1명을 낳았다. 유럽 무대에 도전한 그는 2021년 튀르키예 쉬페르리그 페네르바체, 2022년 이탈리아 세리에A 나폴리를 거쳐 지난해 독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에 입성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설난영 “김혜경 씨, 법카라는 건요” 지적에…“선 넘었다”는 민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임성언 측 “남편, 수백원대 사기꾼? 확인 중”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재명 203%·김문수 195%…대선공약 실현되면 나랏빚 ‘폭증’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대선전 막차…5월 막바지 자금조달 나서는 기업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알테오젠-MSD, 내달초 PGR 개시 여부 결정…키트루다SC 출시 분수령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