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올해 다이어리는?”…스타벅스, 1일부터 ‘겨울 e-프리퀀시’ 시작

연말까지 음료 17잔 구매 시 증정품 제공
플래너 3종 비롯해 캘린더 1종, 포터블 램프 4종 증정

스타벅스 코리아는 다음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24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스타벅스 코리아]
[이코노미스트 이혜리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음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24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올 한 해 스타벅스를 방문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은 행사로, 사이렌 오더 혹은 매장에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한다.

올해는 오랜 기간 겨울 시즌 아이템으로 사랑받아온 플래너를 비롯해 지난해 첫 출시되어 높은 인기를 끈 캘린더, 겨울 아이템으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포터블 램프 등 총 8종의 증정품을 선보인다.

우선 몰스킨과 함께 만든 ‘스타벅스 2025 플래너’는 매일의 일상을 담는 데일리 플래너 2종(그린, 핑크 색상)과 자유롭게 일자를 적어 기록할 수 있는 언데이티드 플래너 1종(브라운 색상) 총 3종으로 구성했다.

올해는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글로벌 필기앱 ‘굿노트(Good Notes)’와 손잡고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최초로 디지털 플래너도 새롭게 선보인다. 디지털 플래너는 플래너를 수령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앱을 통해 증정될 예정이며, 태블릿 및 디지털 플래너 사용에 친숙한 고객층을 위해 다양한 내지 구성,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는 스티커 등을 제공한다.

이번 겨울 신규 아이템인 ‘스타벅스 포터블 램프’ 4종은 디자인 조명 전문 브랜드 보나키아와 협업했다. 부드러운 곡선과 모던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보나키아의 시그니처 디자인 2종을 모티브로 하여 겨울 e-프리퀀시 증정품 전용으로 제작했다.

‘스타벅스 포터블 램프’는 이동에 용이한 포터블 타입으로 충전식으로 사용 가능하며, 3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해 실용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두 가지 디자인의 램프가 각각 그린과 화이트 색상 2종씩 출시된다.

캘린더도 출시된다. ‘스타벅스 2025 캘린더’는 PBG(프린트베이커리의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브랜드) 전속의 2024년 포브스코리아가 선정한 30세 미만 30인(ART)에 이름을 올린 이희조 작가와 협업하여, ‘커피 모먼트’를 주제로 13개의 감성적인 회화 작품을 담아냈다.

벽걸이형으로 제작되어 13장의 내지를 한꺼번에 건 후 달이 지날 때마다 한 장씩 뜯어내는 방식을 적용해 지난해보다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일러스트 부분만 잘라낸 후 액자에 걸거나 벽에 부착하는 등 작품으로도 감상할 수 있다.

겨울 e-프리퀀시 미션 음료는 1일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시즌 신규 음료 5종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가 포함되며, e-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예약은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스타벅스 앱 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스타벅스 김범수 마케팅담당은 “올 한 해 동안 스타벅스에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스타벅스의 겨울을 상징하는 플래너를 비롯해 다양한 증정품을 준비했다”며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와 함께 따뜻한 한 해의 마무리와 시작을 함께 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iM뱅크, 인터넷뱅킹 ‘전자점자서비스’ 출시

2양재웅, 오늘 국감 출석…환자 사망 책임 묻는다

3‘벌써 10년’ 이케아코리아, 한옥 특별 전시 개최

4카카오모빌리티 출신 CTO 영입한 에이베러…커머스 제품 고도화로 글로벌 시장 도전

5"500엔을 500원으로 속였다"…일본서 동전 사기 '활개'

6국민은행, 인천 왕길동 공장 화재 피해 소상공인에 금융지원

7우리은행, 서울 중구 35개 전통시장과 ‘장금이 결연’ 체결

8Sh수협은행, 내부통제시스템 구축…고객신뢰 강화

9식약처, '비만 치료제' 인기에 해외 직구 차단

실시간 뉴스

1iM뱅크, 인터넷뱅킹 ‘전자점자서비스’ 출시

2양재웅, 오늘 국감 출석…환자 사망 책임 묻는다

3‘벌써 10년’ 이케아코리아, 한옥 특별 전시 개최

4카카오모빌리티 출신 CTO 영입한 에이베러…커머스 제품 고도화로 글로벌 시장 도전

5"500엔을 500원으로 속였다"…일본서 동전 사기 '활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