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치필링 레시피PICK’ 체험단 모집…유명 셰프들의 이색 레시피 체험 이벤트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가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 ‘치필링’ 레시피 고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레시피 고객 체험단 이벤트는 ‘치필링 레시PICK’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며, 최근 세간의 화제를 불러 모았던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로 이름을 알린 윤남노 셰프와 권성준 셰프가 함께한다. 체험단 활동은 두 셰프가 공개하는 ‘치필링’의 이색 레시피를 직접 체험하고 본인 SNS 등 커뮤니티에 그 후기를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체험단 모집 인원은 총 100명으로 30일부터 오는 1월 5일까지 7일 간 멕시카나 공식 홈페이지 및 SNS와 멕시카나치킨 자사앱을 통하여 모집이 진행되며, 활동은 1월 10일 선정 인원 발표 후 오는 1월 20일부터 전개될 예정이다. 참여 인원 100명 전원에게는 멕시카나 치킨 모바일 교환권 3만원권이 제공되며, 활동 종료 후 우수 인원 3명을 선발하여 시상으로 백화점 상품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멕시카나는 이번 고객 체험단 활동을 통하여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하는 한편, 자사의 메가히트 제품인 ‘치필링’을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홍보해 나아가겠다는 방침이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이번 고객 체험단 이벤트는 단순한 ‘치필링’ 제품 홍보에 그치는 것이 아닌, 고객 분들의 직접 참여를 통하여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치필링’의 다양한 매력을 함께 경험하는 기회를 만들고자 기획하게 되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통하여 항상 고객과 함께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아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권성준 셰프와 윤남노 셰프가 함께하는 이번 ‘치필링 레시PICK’ 영상은 멕시카나 공식 채널을 통하여 오는 1월 중 만나볼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中, 지난해 전기·하이브리드차 판매량 41% 증가…역대 최대
2미래에셋증권, 회사채 수요예측서 2조1600억원 확보
3국토위, 14일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현안질의
4‘역대급’ 독감…4주 만에 환자 수 14배 폭증
5'코코아' 가격 치솟는데, 농민들은 농사 포기
6펄펄 내린 ‘대설’에 항공기 136편·여객선 77척 결항
7BYD, 일본서 도요타 제쳤다...다음주 한국 진출 앞둬
8‘고강도 쇄신’ 주문한 신동빈...“지금이 마지막 기회”
9과기부 “올해 1분기 내 양자전략위 출범”…양자사업에 1980억원 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