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차세대 전기 SUV EX30 특별 시승 이벤트 마련
2월 8일부터 6주간 전국 주요 18개 전시장에서 진행
전시장 내방 고객에게 볼보 굿즈 ‘픽 바이 볼보’ 100% 당첨 기회 제공
[이코노미스트 최영진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2월 8일부터 3월 16일까지 전국 주요 18개 전시장에서 볼보자동차의 차세대 순수 전기 SUV ‘Volvo EX30’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Volvo EX30, The Big Drive’ 특별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1분기에 본격 출고할 예정인 EX30은 400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어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기에 ▲직관적인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HMI)가 적용된 차세대 티맵 인포테인먼트 ▲안전한 공간 기술(Safe Space Technology)로 명칭 되는 새로운 수준의 최첨단 안전 사양 등이 또 다른 경쟁력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전국 주요 18개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신사 ▲판교 ▲광주 ▲송파 ▲동대문 ▲대구 ▲분당 서현 ▲일산 ▲광안 ▲수원 ▲전주 ▲창원 ▲부천 ▲서초 ▲의정부 ▲인천 ▲천안 ▲포항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각 전시장에는 EX30의 다양한 매력을 살펴볼 수 있는 쇼룸(Showroom)이 마련될 예정이다.
쇼룸에서는 나만의 티셔츠를 제작할 수 있는 ‘EX30 커스터마이징 티셔츠 만들기’, EX30을 활용해 나만의 배경 화면을 디자인하는 ‘Make Your Own EX30 등 다채로운 고객 경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여기에 EX30의 미래 지향적인 컨셉을 담은 디저트 메뉴로 구성된 케이터링도 제공된다.
EX30 특별 시승 이벤트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EX30을 계약한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전시장 내방 고객은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 제품 100% 당첨 기회가 제공된다. EX30 계약 고객은 ▲전기차 충전 카드 20만원권 ▲바이레도(BYREDO) 기프트 세트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 보스턴백 or 캠핑 폴딩 박스 중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볼보자동차의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 나갈 상징적인 첫 모델인 EX30을 가까운 전시장에서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특별 시승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2025년 기대되는 신차이자,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EX30을 시작으로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선보일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특별 시승 이벤트와 관련 내용은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각 딜러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트럼프 행정명령 긴장감...코스피, 2520에 약보합 마감
2 비트코인, 트럼프 취임 직전 최고가 갱신…10만8943달러
3홍상수 김민희 '혼외자' 1,200억 받는다?…"상속권 있어"
4삼성증권, 2025년 첫 ‘코리아 스타트업 스케일업 데이’ 성료
5예경탁 경남은행장 “바른금융 통해 경쟁력 발휘해야”
6장원영 관리 비결 '이것'? "부위마다 어울리는…"
7'김민희 자연 임신' 홍상수와 목격담…"너무 당당해 놀랐다"
8백종일 전북은행장 “올해도 어렵지만…지역 동반성장·핵심전략 추진”
9미래에셋운용 ‘미배당커버드콜 종결판’ 출시…“현금흐름‧성장성 동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