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법인 대양, 2025년 상반기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 참가 성료
2025년 상반기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가 지난 2월 1일(토)부터 2일(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에서 개최되었다. 박람회 참가 업체들의 열띤 경쟁 속에서 ㈜이민법인대양은 큰 규모로 참가해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해당 박람회는 매년 두 차례 진행되는 대규모 행사로, 다양한 국가의 유학 및 이민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무료 컨설팅을 제공하는 자리다.
㈜이민법인대양은 국내 이민업계에서도 손꼽을 정도로 많은 미국 변호사 및 전문인들이 포진해 있는 대형이민법인으로, 이번 박람회에서도 미국 이민 및 영주권 취득을 희망하는 고객들과 활발한 상담을 진행했다. 특히, 많은 방문객들이 미국 영주권 취득과 관련된 정보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는 자녀 교육, 사업 기회, 제2의 인생설계 등 다양한 이유가 있었지만,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 이유는 자녀들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교육적 목적이었다.
10여년 이상 박람회를 현장에서 직접 총괄해 온 ㈜이민법인대양 김지선 대표는 “이번 박람회가 연휴 이후 주말에 열린 만큼 방문객 수에 대한 우려가 있었으나,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대양 부스를 찾아주셨고, 그 덕분에 보람 있게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며, “미국 영주권 및 비자, 법인 설립에 대한 문의가 가장 많았으며, 특히 미국 투자이민(EB5), NIW 취업이민, 비숙련 취업이민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 덕에 수십 건의 현장 계약을 성사시킬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민법인대양은 오는 2월 15일과 22일에 삼성동 본사 대회의실에서 미국 투자이민, NIW, 비숙련 취업이민, E2 사업비자, 합리적인 절세 및 세무관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며,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접수를 받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오픈AI의 '사용자 접점' DNA, 카카오와 닮았다"...카카오, 챗GPT 결합 추진
2건설경기 한파, 집값 하락 겹악재 공포
3BEP, 태양광 발전 PF 완료...760억 규모
4한화, 베이커휴즈와 ‘저탄소 암모니아 가스터빈’ 개발 맞손
5 오픈AI·카카오 전략적 제휴…카나나 등 서비스에 오픈AI 기술
6현대차그룹, 英·美 자동차상 ‘싹쓸이’
7스타트업을 향한 릴레이 응원 캠페인 ‘치킨런’ 실시
8강남3구 아파트 가격 2.5배 올라…평당 1억원 눈앞
9지난해 해외 수주산업 목표 달성 실패…올해는 성공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