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브이티코스메틱, 지난해 매출 4317억 돌파…영업이익 144% ‘껑충’
- 트레이더스 독점 ‘리들샷’ 출시·해외 시장 확대 등 주효

영업이익은 전년 455억원 대비 144% 급증한 1109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꾸준한 매출 성장과 효율적인 수익성 관리가 동시에 이루어진 결과라는 설명이다.
브이티는 새로운 후발라인으로 ‘하이드롭 리들샷 라인’을 트레이더스에 독점 출시하는 등 채널별 제품군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브이티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리들샷의 원리를 활용한 신제품 출시 효과가 실적 개선으로 이어졌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채널별 맞춤 전략을 통해 글로벌시장 진출을 가속화하여 매출 다각화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회사는 기존 주력 시장인 국내와 일본을 넘어 북미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 비중을 확대하고, 현지 맞춤형 제품 개발 및 마케팅 강화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브이티 관계자는 “‘모두에게 적용되는 원리를 추구합니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종합뷰티기업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가양대교도 잠겨” SNS로 전해진 서울 피해 상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
누가 KBO 최초로 3000안타 기록할 인물인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하루 240㎜ 넘는 `괴물폭우` 수도권 덮쳤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반려동물 700만 시대 ‘펫 장례’에 베팅…프랙시스, 21그램 품는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생물보안법’·‘임신중지약 합법화’ 관련주 활짝…‘방광암진단’ 지노믹트리도 상승[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