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3월 신입사원 채용 실시

이번 채용은 ▲생산/제조 ▲사업/기획 ▲경영지원 등 총 3개 부문, 68개 직무에서 진행된다. 특히 현대차는 향후 울산 EV 전용공장 준공, 스마트 팩토리 구축 등으로 생산 및 제조 시스템의 기술 혁신이 가속화됨에 따라 해당 부문의 인재 확보에 집중할 계획이다.
채용 과정의 이해를 돕기 위해 현대차는 3월 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생산/제조 부문을 중심으로 채용 직무를 소개하고, 지원자들과 현직자 간 소통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신청은 이날 부터 3월 4일까지 현대차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또한, 현대차는 이번 채용부터 장애인 신입 특별채용을 도입한다. 이를 통해 현대차의 기업 문화인 ‘현대 웨이’(Hyundai Way) 중 ‘다양성 포용’ 가치를 실현하고, 조직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장애인의 경력 개발도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생산·제조 시스템 혁신을 함께 이끌어갈 우수 인재를 적극 확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AI 기술이 라이브 스트리밍에도 통했다”…진화하는 SOOP AI 생태계
2롯데건설, 본사 매각 포함 1조원 규모 유동성 확보 추진…“재무 건전성 강화”
3대기업 10곳 중 6곳 “상반기 신규 채용 없거나 미정”
4배민, 외식업주 자녀에 최대 400만원 장학금 지원
5LF 아떼, 일본 이어 베트남 진출...“글로벌 행보 가속”
6이스트소프트·한국교원대 손잡고 AI로 에듀테크 혁신 나서
7“식품사 러브콜 쏟아져”...CU, 뿌링클 피자·고래밥 떡볶이 나온다
8하루 40명 스스로 목숨 끊어…작년 자살 건수 13년 만 최대
9“먹는 재미가 있다”...bhc, 극강의 바삭함 ‘콰삭킹’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