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극곰과 빙하를 눈앞에서”…롯데홈쇼핑, 북극 크루즈 여행 첫 론칭
13일간 북극곰과 빙하를 직접 만나는 생생한 탐험
비즈니스석 항공권 포함…최대 3억원 여행자보험 혜택도

롯데홈쇼핑과 ‘참좋은여행’이 약 1년간 협업해 5월 17일과 6월 7일, 올해 단 2회만 출발하는 북극 여행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 총 13일의 일정으로, 객실, 스파 등을 갖춘 극지방 탐사선을 타고 북극의 대표 관광지를 탐험하는 코스다.
북극 관광의 출발점 ‘롱위에아르뷔엔’부터 북극곰, 밍크고래 등을 볼 수 있는 ‘막달레나 피오르드’, 빙하와 바다가 만나는 경계 ‘아이스 엣지’, 최북단 연구기지 ‘뉘올레순’ 등을 방문한다. 극지방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며, 보트를 타고 섬에 직접 상륙해 탐험하는 ‘조디악 랜딩’ 등 액티비티도 마련했다.
왕복 비즈니스 좌석 항공권, 최대 3억원 상당의 여행자보험 가입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가격은 1600~1800만원대이다.
롯데홈쇼핑은 다변화된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프리미엄 장거리 여행 상품 운영을 강화하고 있다. 아이슬란드, 이집트, 남미 등 차별화된 여행지를 소개하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장거리 여행 상품 판매를 연평균 50% 이상 확대했다. 향후 북유럽, 중동, 중앙아시아 등 이색 여행지를 중심으로 중·장거리 프리미엄 상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송재희 롯데홈쇼핑 영업본부장은 “많은 여행객들의 버킷리스트로 꼽히는 북극 크루즈 여행을 오랜 준비 끝에 업계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며 “13일 동안 북극의 대표 명소를 두루 둘러보는 일정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셀트리온, 중남미 지역 주요 국가 입찰 성과 확대
2아이더세이프티, ‘2025서울모빌리티쇼’서 프리미엄 워크웨어 신제품 공개
3쿠팡, 3조원 돌파…온라인쇼핑 1위 독주 체제 굳건
4미중 통상 전쟁 불똥 K-배터리에도…中 기업과 합작 지연·취소 이어져
5한화 금융계열사, 대전서 ‘라이프플러스 브랜드 데이’ 연다
6美 관세 충격에도…한은, 기준금리 2.75% 동결 ‘숨 고르기’
7코스피, 기준금리 동결에 상승 전환…기관 매수에 2460선 회복
8KB증권, 해외주식 타사대체 입고 이벤트 실시
9삼성증권, 블룸버그 WTI원유 선물 추종 ETN 3종 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