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프리드라이프, 우수 고객 대상 ‘웨딩 투어’ 행사 성료

가입 고객 직접 체험 기회 제공

프리드라이프가 HW컨벤션센터에서 웨딩 투어를 진행했다. [사진 프리드라이프]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28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HW컨벤션센터에서 우수 고객 초청 행사 ‘웨딩 투어’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 우수 고객 초청 행사는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과 프리드라이프의 생애주기별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리드라이프의 대표 서비스 중 하나인 웨딩 서비스는 전문 플래너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예식 준비의 전 과정을 세심하게 지원한다. 가입한 상조상품 전환 시 납입한 금액을 이용할 수 있어 목돈 부담을 줄이면서 프리미엄 웨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웨딩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웨딩홀 무료 섭외, 예물∙예복 서비스 제공, 무료 허니문 컨설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프리드라이프의 우수고객 초청행사 장소로 선정된 HW컨벤션센터는 서울 도심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웨딩홀로 24m에 달하는 버진로드와 최대 1000명 수용 가능한 대규모 홀을 보유하고 있다. 웨딩홀과 신부 대기실, 폐백실, 메이크업실 등 최근 리뉴얼을 마친 최신 웨딩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30년 경력의 특급 셰프들이 오픈 라이브 키친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뷔페부터 양식 코스까지 최상의 메뉴를 선보인다.

행사 참가자들은 HW컨벤션센터의 웨딩홀 등 주요 공간을 투어하고, 웨딩홀 내 고급 중식당에서 코스 요리도 맛봤다. 웨딩 전문가의 인솔 아래 진행된 이번 웨딩 투어에서는 1:1 맞춤 웨딩 상담도 진행됐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웨딩 서비스 이용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 고객들에게 직접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우수 고객 대상 ‘웨딩 투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과 프리드라이프의 생애주기별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활동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충격 실화' 맥주효모, 아군 아녔다?…'건강과 무관' 울상

2대우건설 컨소, 착공보고서 국토부 접수…GTX-B 공사 속도 낸다

3비덴트,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 지정…상폐 기로

4“봄바람 휘날리며” 이번주 벚꽃 본격 개화

5‘코인 대통령’ 자처하더니…트럼프 일가, 이번엔 채굴업체 출범

6창업 7년 이하 스타트업이라면 ‘첫걸음R&D’ 노려라…18개월 간 최대 2억원 지원

7경제계 “상법 개정안 재의요구권 행사 다행”

8홈플러스 “채권 변제 최선 다할 것”…금감원 조사에도 ‘성실 응답’ 약속

9"호출하면 달려오는 자율주행 화장실, 상상해 봤니?"...만우절 깜짝 '모빌렛' 등장

실시간 뉴스

1'충격 실화' 맥주효모, 아군 아녔다?…'건강과 무관' 울상

2대우건설 컨소, 착공보고서 국토부 접수…GTX-B 공사 속도 낸다

3비덴트,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 지정…상폐 기로

4“봄바람 휘날리며” 이번주 벚꽃 본격 개화

5‘코인 대통령’ 자처하더니…트럼프 일가, 이번엔 채굴업체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