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일반
KB증권, ‘투자마스터즈 2025’ 중계 서비스 도입
- 참가자 수익률·전략 실시간 공유…국내리그 최고 수익률 527%

[이코노미스트 정동진 기자]KB증권은 지난 4월 14일 개막한 실전투자대회 ‘투자마스터즈 2025’에서 참가자의 수익률과 매매 전략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중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5월 7일 기준 해외주식리그 참가자의 86%, 국내주식리그 참가자의 72%가 수익을 냈으며, 국내리그 최고 수익률은 527.15%를 기록했다.
중계 화면에서는 참가자 필명을 클릭해 매매 내역과 보유 종목을 확인할 수 있고, ‘좋아요’를 누르면 거래 시 푸시 알림이 전송된다. 거래 상위 종목과 업종별 수익률도 분석할 수 있다.
대회는 국내·해외 주식 리그로 나뉘며, 기초자산 100만원으로 참여 가능하다. 투자금에 따라 Challenge(100만원 이상), Champion(5000만원 이상) 리그로 자동 배정된다.
상금은 최대 2억원이며, 리그별 상위 3위까지 차등 지급된다. 부대 행사로는 매일 914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고, 주간 거래금액 50억원 초과 시 총 1000만원을 참가자에게 균등 지급한다.
참가는 오는 16일까지 KB증권 MTS·HTS·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우원식 국회의장 “9월 말~10월 초 개헌특위 구성”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40대 배우, 아내 폭행으로 신고당해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김건희 "尹과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변호인단에 건넨 말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반려동물 700만 시대 ‘펫 장례’에 베팅…프랙시스, 21그램 품는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마이크로디지탈 “POCT도 미국으로”…진단사업 확장 시동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