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알칼리 이온수까지 가능한 세라젬 정수기 '밸런스'...김우빈과 캠페인 론칭

세라젬 밸런스는 정수, 냉수, 온수는 물론 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해, 가정에서도 손쉽게 건강한 물 음용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라젬은 김우빈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바탕으로, 세라젬 밸런스의 차별화된 기능을 강조하고 제품 경쟁력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캠페인 영상은 세라젬 밸런스를 식약처 인증 제품으로 소개하며, 매일 마시던 정수, 냉수, 온수에 더해 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하는 점을 강조해 전문성과 신뢰감을 더했다. 이어 ‘우리 가족의 물에 밸런스를 더하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가족 구성원의 라이프스타일과 건강 상태에 맞춰 물을 개별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3개월 무료 시음 프로모션’도 소개해 시청자의 관심을 끌었다.
실제로 세라젬 밸런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소화불량 ▲위산과다 ▲위장 내 이상발효 ▲만성설사 등 4대 위장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로 인증을 받은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다. 수소이온농도(pH), 온도, 출수량을 개인별로 설정할 수 있고, 하루 음용량 기록 및 관리 기능도 탑재돼 보다 체계적인 수분 섭취가 가능하다.
온 가족의 음용 습관을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에 기여한다. 세라젬은 알칼리 이온수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누구나 손쉽게 수분 습관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3개월간 구독료 없이 밸런스를 이용할 수 있는 ‘3개월 무료 시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배우 김우빈의 신뢰감 있는 목소리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통해 세라젬 밸런스의 차별화된 기능과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건강한 물 음용 습관을 독려하고자 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이 직접 제품을 경험해보고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세라젬은 지난 4월,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 긍정적이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해 온 배우 김우빈을 세라젬 밸런스 모델로 발탁한 바 있다. 세라젬이 좋은 삶을 위한 7가지 건강 습관으로 정의한 △척추 △운동 △휴식 △뷰티 △순환 △에너지 △정신 중 밸런스는 ‘에너지’ 영역에 해당되는 제품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속보]대선 61.84% 개표…이재명 48.77% vs 김문수 42.78%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방탄소년단, MBC 출구조사 카운트다운 등장… “한 걸음 나아가자” (‘선택 2025’)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재명, 대통령 당선 확실…"위대한 국민 결정에 경의"(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프리드 인수한 웅진, 터키 렌탈 사업 정리…체질개선 속도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제2도약 청신호 SK바사, 후발주자서 선도 기업으로 입지강화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