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알싸한 새우깡 나왔다…농심, '와사비새우깡' 8월 출시

농심은 지난해 새우깡 팝업스토어에서 실시한 이색 새우깡 시식 투표 결과 1위를 차지했던 '와사비새우깡'을 정식 제품으로 개발했다. 소비자 선호를 확인해 새우깡에 알싸한 고추냉이 맛을 접목해 풍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최근 소비자들의 와사비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빅데이터 분석기업 뉴엔AI에 따르면, '와사비' 키워드 언급량이 2022년 대비 2024년 60%가량 늘었다.
농심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스낵 새우깡이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변신했다"라며 "와사비새우깡만의 고소하고 알싸한 맛은 일상 속 기분전환은 물론 술안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농심은 와사비 스낵의 대중화를 위해, 담백한 감자칩에 알싸한 와사비 맛을 더한 신제품 '크레오파트라 솔트앤와사비'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코아스템켐온, PACTALS 2025서 ‘뉴로나타알’ 임상 3상 결과 분석 발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이제는 韓 대표’ 카스트로프, 애국가 열창 화제…45분 ‘미친개’처럼 뛴 한국의 신형 엔진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구금 한국인 귀국 전세기, 美 현지시간 11일 정오 출발 예정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1.5조' 복정역 환승센터 개발, 토지계약 '아직'…연말까지 협의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큐라클, 제2의 올릭스로 부활하나…MT-101기술수출 '초읽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