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도심 떠나 ‘여주 아울렛’ 상륙…파이브가이즈, 11월 9호점 연다

파이브가이즈 여주는 브랜드 최초로 수도권 도심을 벗어나 교외형 상권에 선보이는 매장이다. 교통 요지이자 관광 중심지인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하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다. 매장은 WEST 분수광장 인근에 총 390.58㎡(약 118평), 112석 규모로 조성된다.
에프지코리아는 “프리미엄 아울렛 내 첫 매장인 파이브가이즈 여주는 교외형 상권 특유의 쇼핑·관광 수요와 맞물려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는 새로운 거점이 될 것”이라며 “전국 각지에서 방문하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입지적 특성을 살려 더 다양한 고객층에게 브랜드 경험을 전달할 거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지난 2007년 국내 최초 교외형 아울렛으로 문을 연 이후 현재 연간 1000만명이 방문하는 글로벌 최고 수준의 아울렛으로 자리 잡았다.
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파이브가이즈 여주는 수도권 도심 중심에서 벗어나 교외형 상권으로 파이브가이즈의 접점을 넓히는 첫 시도”라면서 “다양한 지역 고객이 방문하는 입지적 특성과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조화를 바탕으로 파이브가이즈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브가이즈는 1986년 미국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로 신선한 재료와 주문 즉시 조리 원칙을 고수하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 2023년 강남 1호점을 시작으로 용산, 압구정, 판교 등 주요 상권으로 매장을 확대 중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광복절 특사’에 조국·최강욱·조희연 포함…최신원 전 회장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박시후, 불륜 만남 주선 의혹…입장 밝혔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트럼프 美투자 압박 속…삼성, 테슬라 이어 애플 뚫었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3년간 배당 늘린다더니…고려아연, 중간배당 생략한 배경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대규모 기술수출에도 주가 원점 바이오벤처들…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