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코노미스트 이승훈 기자] 동아제약이 7일 단일 성분 건강기능식품 ‘셀파렉스’ 3종을 출시했다.
동아제약은 개인별로 건강기능식품을 선별적으로 선택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각각의 제품을 단일 성분으로 구성했다. 새로 출시된 셀파렉스는 ▲셀파렉스 루테인지아잔틴 ▲셀파렉스 알티지 오메가3 ▲셀파렉스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등 세 종류다.
셀파렉스 루테인지아잔틴의 주원료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함유한 마리골드추출물이다. 노화로 감소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목넘김이 편한 초소형 식물성 캡슐로 만들어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셀파렉스 알티지 오메가3는 EPA와 DHA 함유유지 600㎎과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를 함유했다.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수 있다. 특히 원료는 까다로운 세계정제어유표준(IFOS) ‘5스타’ 품질 인증을 받았다.
셀파렉스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임산부와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알티지(rTG) 오메가3를 사용했다. 식물성 캡슐로 체내 흡수율과 안전성을 한층 강화한 게 특징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광복절 특사’에 조국·최강욱·조희연 포함…최신원 전 회장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박시후, 불륜 만남 주선 의혹…입장 밝혔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트럼프 美투자 압박 속…삼성, 테슬라 이어 애플 뚫었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3년간 배당 늘린다더니…고려아연, 중간배당 생략한 배경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대규모 기술수출에도 주가 원점 바이오벤처들…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