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모델·미스코리아 출신부터 중국 모델까지 100여 명 참여
전통 한복과 현대 패션이 어우러진 이색 무대 선보여

이번 행사는 2025 찾아가는 문화공연의 하나로 진행된다. 앞산빨래터공원 특설무대와 해넘이전망대, 하늘다리에서 다양한 공연과 패션 이벤트가 펼쳐지고, 플리마켓과 체험부스도 함께 운영된다.
패션쇼에는 슈퍼모델과 미스코리아 출신 전문 모델을 비롯해 중국 허난성 시니어 모델, 대구공업대 시니어 모델 과정 학생 등 100여 명이 무대에 오른다.
패션쇼가 열리는 앞산 하늘다리에서는 전문 연기자들이 턱시도와 드레스를 입고 '사랑의 프러포즈 이벤트'를 연출한다. 공연 실황은 빨래터공원에 설치된 LED 화면으로 생중계된다.
앞산맛둘레길상인회는 "행사 당일 할인쿠폰을 배부하고, 홍보부스를 운영하는 등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하고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이번 패션쇼처럼 지역의 주민들이 평소에 잘 접하지 못했던 문화행사를 지역 상권과 같이 협업 개최하여 시너지 효과를 내고 지역 상권 활성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홍성철 기자 thor0108@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30만원 돌려준다”…첫날 79만명 몰린 ‘상생페이백’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성시경, 14년간 소속사 미등록 운영 '충격'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반도체가 천장 뚫었다”…코스피, 3440선 돌파하며 5거래일 연속 최고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K-리걸테크, 미국·일본 동시 상륙…‘법률 AI’ 해외 판로 넓힌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김진환 바이오플러스 대표 “분자량 한계 깬 ‘휴그로’…화장품부터 도전”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