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알레르망, 추석·창립 27주년 기념 가두점·백화점 이벤트

전국 알레르망 가두점(백화점 제외)에서는 구매 고객 대상 ‘한가위 명절 이벤트’가 열린다. 행사 기간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매장 내 QR 코드를 통해 즉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1등 당첨자(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최고급 캐리어가, 2등(5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5만원권이 제공된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명절 선물 문화를 응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알레르망은 설명했다.
백화점 매장에서는 창립 27주년을 기념한 ‘고객 초대전’이 대규모로 개최된다. 연중 최대 행사인 이번 초대전은 행사품목 최대 50% 할인 혜택을 기본으로,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까지 제공한다.
4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3/5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실용적인 이불 세탁망을 준다.
초대전에서는 다양한 기획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폴렌’ 반무봉제 차렵패드 세트는 직물 조직감을 살린 텍스처 패턴과 그레이 톤온톤 컬러로 모던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미국에서 개발된 100% 리사이클 구스 충전재를 사용한 프리마로프트 구스 저탄소 차렵 ‘폴린’은 천연 구스 다운에 버금가는 포근함과 복원력을 갖추면서도 관리가 쉽다.
알레르망은 ▲퀼팅선을 최소화해 깔끔한 외관을 강조한 ‘젠다르’ ▲화사한 플라워 패턴의 ‘보엘’ ▲모던한 무드의 ‘델라키’ 등 다채로운 제품을 마련했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추석 명절에는 가두점에서 감사 이벤트를, 가을맞이 침구 교체는 백화점 초대전에서 준비할 수 있도록 매장 특성에 맞는 혜택을 기획했다”며 “실속 있는 선물부터 프리미엄 침구까지 아우르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이 다가오는 명절과 가을 시즌을 합리적이고 풍성하게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20% 환급’ 상생페이백 640만명 신청…30대 관심 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사람이야 고양이야…영서, 도도한 매력 셀카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20% 환급’ 상생페이백 640만명 신청…30대 관심 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兆단위 딜 실종…불확실성 속 몸사리는 M&A 시장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알테오젠 ‘키트루다SC’ FDA 허가...할로자임 특허소송 파장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